NoiseAware Blog

로또 전국 1등

아유타야 선셋투어

NO.1: 아유타야 선셋투어

NO.2: 아유타야 선셋투어 후기

▲ 식수 받기 위해 줄 선 주민들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발생한 상수도관 누수 여파로 아파트 단지 수돗물 공급에 차질이 빚어지며 주민 불편이 커지고 있습니다.

25일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쯤 연수구 송도동 센트럴로 교차로 부근 지하 상수도관에서 불순물이 유입됐습니다.

해당 상수도관은 지난 20일 새벽에 파열돼 누수 발생을 일으켜 긴급 복구됐지만 통수 재개 과정에서 다시 문제를 일으킨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상수도사업본부는 탁도 수위가 높아지자 상수도관 세척과 방류 작업을 실시했고 이에 따라 송도 1공구나 8공구 일대 아파트를 중심으로 수돗물 공급이 제한됐습니다.

아파트마다 자체 저수조에 보관된 생활용수를 사용할 수 있기는 했지만,아유타야 선셋투어저수조 물량이 떨어지는 사례가 잇따라 식수 지원이 이뤄지는 중입니다.

이에 따라 일부 아파트 단지에서는 식수 공급을 받기 위해 긴 줄이 형성되는 풍경도 펼쳐지고 있습니다.

송도에 사는 한 주민은 "오후 7시쯤 아파트 단지별로 안내방송이 나온 뒤 9시부터 식수차가 급수 지원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송도 온라인 카페에는 "마트에 생수 사러 갔는데 품절됐다"라거나 "생수 대란이 벌어지고 있다"는 글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일부 아파트 관리사무소 측은 단수 조치 시행을 알리면서 저수조에 저장된 물을 정상 공급 중이나 공사 장기화에 따라 물이 부족할 수 있으니 수도나 세탁기 사용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상수도사업본부는 저수조 용수가 부족해진 아파트 단지에 식수를 지원하는 한편 수도 안정화 작업을 이어갈 방침입니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오늘 안으로 안정화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지연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수돗물 정상 공급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사진=독자 제공,아유타야 선셋투어연합뉴스)

아유타야 선셋투어 후기

:사고 발생 당시 인제군의 기온은 27.

아유타야 선셋투어,인도 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 기준 모디 총리가 이끄는 극우 보수주의 성향의 여권 연합 ‘NDA’는 하원(로크사바) 전체 543석 중 293석으로 과반(272석 이상)을 간신히 넘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