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코리안토토

야구 로봇 - krslotID=2024-12-12%2F7hrgxhe.html

NO.1: 야구 로봇 심판

NO.2: 야구 로봇 심판 원리

NO.3: 야구 로봇

NO.4: 야구 로봇 게임

NO.5: 야구 로봇 심판 반대

NO.6: 야구 로봇 만화

NO.7: 프로 야구 로봇 심판

NO.8: 고교 야구 로봇 심판

홍준표 "산업화 정신으로 다시한번 도약"

14일 오전 새마을부녀회 등이 동대구역 앞에서 박정희광장 표지판 설치를 지지하는 집회를 열었다.2024.8.14/뉴스1 ⓒ News1 이성덕 기자
14일 오전 새마을부녀회 등이 동대구역 앞에서 박정희광장 표지판 설치를 지지하는 집회를 열었다.2024.8.14/뉴스1 ⓒ News1 이성덕 기자

(대구=뉴스1) 이성덕 기자 = 동대구역 앞에 박정희광장 표지판이 설치되자 환영하는 쪽과 규탄하는 쪽의 집회가 잇따라 열렸다.

박정희우상화사업반대범시민운동본부는 14일 동대구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구를 보수 수구 도시로 전락시키는 박정희 우상화 사업을 즉각 중단하라"고 밝혔다.

이 단체의 바로 뒤에서는 새마을부녀회 등 일부 단체가 '박정희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되새기자','산업화 정신 계승으로 대구의 영광을 되찾자'는 등의 현수막을 들고 환영의 뜻을 표했다.

새마을부녀회 한 관계자는 "구미에 박정희 전 대통령 동상이 있지만 대구에도 새마을정신을 계승하기 위한 동상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집회 도중 한 시민이 "박정희 대통령은 우리나라의 역사"라고 소리지르며 박정희우상화사업반대범시민운동본부의 집회에 항의해 경찰의 제지를 받기도 했다.

14일 동대구역 앞에서 열린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에서 홍준표 대구시장(빨간 점퍼)과 이만규 대구시의장,<a href=야구 로봇강은희 대구교육감 등이 박수를 치고 있다.(대구시 제공)"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14일 동대구역 앞에서 열린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에서 홍준표 대구시장(빨간 점퍼)과 이만규 대구시의장,강은희 대구교육감 등이 박수를 치고 있다.(대구시 제공)


대구시는 이날 동대구역 앞에 폭 0.8m,야구 로봇높이 5m의 박정희광장 표지판 제막식을 개최했다.

앞서 지난 5월 '박정희 대통령 기념사업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고 기념사업 추진위원회를 구성한 대구시는 올 연말 박정희광장에 동상을 설치하고,내년에는 박정희공원을 조성할 계획이다.

표지판 제막식에서 홍준표 대구시장은 "박정희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은 지금의 대구와 대한민국을 있게 한 원동력"이라며 "산업화 정신을 토대로 대구가 다시한번 도약할 수 있도록 시민들이 의미를 함께 해 달라"고 했다.

야구 로봇 심판 반대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충주) 의전원 학생 120여명 전원도 개강일이던 전날부터 이날까지 수업에 출석하지 않고 있다.

야구 로봇,여자 종 덕금, 한대, 효대와 은진에 있는 여자 종도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