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숫자4개
서울과 중부 내륙에 내려졌던 호우특보는 대부분 해제됐고,지금은 경기 북부와 강원 영서 북부 지역에 호우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또,서해안 전 지역과 전남 남해안,제주도에는 강풍특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오늘 오후 5시까지 경기도 이천에 91mm,로또숫자4개서울 62.6mm 등 경기 남부와 충청,로또숫자4개영남 곳곳에 80mm 안팎의 비가 내렸고,로또숫자4개그 밖의 남부지방은 30mm 정도의 강수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정체전선은 북한 지역으로 이동했지만,북서쪽에서 또 다른 비구름이 다가오고 있어 오늘 밤 서쪽 지역부터 다시 비가 오겠다고 예보했습니다.
내일까지 예상 강수량은 광주와 전남 서부에 최고 100mm 이상,로또숫자4개그 밖의 남부지방과 경기 북부,강원 북부 내륙,로또숫자4개충청지방에 10에서 60mm,서울 등 그 밖의 중부지방에 5에서 40mm가량입니다.
기상청은 또,경기 북부와 강원 북부 지역은 오늘 밤까지,충청 지역은 내일 새벽까지,남부지방은 내일 새벽부터 한 시간에 20에서 30mm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비바람은 내일 낮에 대부분 잦아들겠지만,경기 동부와 강원 내륙 지역은 저녁까지 비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로또숫자4개
:美 이어 EU도 "이스라엘 라파 공격 안 돼…이미 재앙 수준"호세프 보렐 EU 외교안보 고위대표(브뤼셀=연합뉴스) 호세프 보렐 유럽연합(EU) 외교안보 고위대표가 20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EU 외교이사회에 앞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로또숫자4개,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댓글에 튀르키예인? 대통령실 출신 후보 매크로 여론조작 의혹- '더 글로리' 허동원, 결혼 1년 만에 이혼 소식- 동대표간 몸싸움에 사망…의견 엇갈리자 폭행한 40대男- 가수 나얼 만난 '건국전쟁' 감독 "고생 많았다니 3번 봤다고"- 일본인에 "모자 하나 20만원"…대구 서문시장 바가지 논란[이슈세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