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윈 조이 홀덤
사고현장 모습.경기도소방재난본부 제공
경기 평택시에서 도로 구조물을 들이받은 전기차에 불이 나 탑승자 1명이 숨지는 사고가 났다.
9일 경기 평택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40분쯤 평택시 포습읍 한 도로에서 배수 펌프장 방면으로 가던 기아 EV6 전기차가 우측 경계석을 들이받았다.사고 직후 해당 차량에서는 불길이 일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신고를 접수한 소방 당국은 이동식 소화 수조 등을 동원해 3시간 50여분 만에 불을 껐다.차량 내부에서 남성으로 추정되는 시신 한 구가 발견됐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에 대한 부검을 의뢰하는 한편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윈 조이 홀덤
:장인화 신임 회장 취임 축하, 지역과 갈등 풀고 상생하는 새로운 리더십 기대 시대적 사명인 지방소멸 위기 극복과 지역 현안 해결에 기업의 역할 강조정부의 ‘25학년도 의대 정원 배정 결과 포스텍 의대 신설 빠진 것은 아쉬워 지방의료 붕괴 막고 국가균형발전 이끌 의료 거점도시 도약 위해 반드시 설립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21일 “포항시와 포스코가 새로운 차원의 동반성장과 상생시대를 함께 열어가길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윈 조이 홀덤,최 회장은 SK그룹 및 재계 활동을 예정대로 이어가며 재산분할 리스크를 정면 돌파하겠다는 각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