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여자배구 메가

쾰른 대 바이에른|【남미】

NO.1: 쾰른 대 바이에른

22개국 한인 과기인,해외석학 등 참석

국제 공동연구 확대 모색.연구성과 공유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0일 서울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제2회 세계 한인 과학기술인 대회' 개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한인 과학기술인을 초청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넓히고 연구성과를 교류하는 장으로,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렸다.

개회식에는 22개국 한인 과학기술인과 해외 석학,쾰른 대 바이에른정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행사에서는 고체 페로브스카이트 태양전지를 세계에서 처음으로 개발하고,쾰른 대 바이에른연구 분야를 개척한 박남규 성균관대 교수가 올해의 대한민국 최고과학기술인상 수상자로 시상했다.

이어 윌리 E.메이 미국과학진흥협회(AAAS) 회장의 '우리의 변화하는 기후'에 관한 기조강연과 과기정통부의 과학기술 국제협력 추진 현황 및 향후 정책 방향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또한 국내외 과학기술인과 19개 재외과학기술협회장이 참여해 국제 공동연구 확대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도 열렸다.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은 "한인 연구자들의 귀중한 지식과 경험이 국내 연구현장에 확산될 수 있도록 공동연구와 인력교류 기회를 확대하고,쾰른 대 바이에른더 많은 국내 연구자들이 세계로 진출해 성장하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쾰른 대 바이에른

:한 달 치 영상에서 확인된 폭행만 30건이 넘었다.

쾰른 대 바이에른,중국 매체 다중망(大??)은 "여성에게 출산과 양육에 대한 책임이 부여되는 경우가 많다"며 "성(性) 역할에 대한 고정관념은 여성이 딩크족을 선택하게 될 가능성을 높이는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