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신협 출자금 배당률 조회
업계 최고 등급 인터넷진흥원(KISA) 인증 월패드 개발
‘유성 하늘채 하이에르’시작으로 추후 단지 순차 적용[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코오롱글로벌은 자사의‘이중보안 스마트홈 시스템’이 특허청으로부터 특허 결정서를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앞서 2021년 국내 아파트 월패드 17만 세대가 해킹돼 영상이 유출되는 사건이 발생한 데 따라 이뤄진 조처다.
보안 시스템은 정부가 요구하는 필수 보안 기준인 망분리(VPN)만 적용하는 일반적인 기술을 넘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보안인증 받은 월패드를 패키지로 도입하는 이중보안 구조다.이로써 입주민에게 높은 수준의 보안 환경과 차별화된 주거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오롱글로벌은 이중보안 스마트홈 시스템을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유성 하늘채 하이에르’에 첫 적용하고 이후 공급하는 하늘채 단지에 순차적으로 적용해나갈 예정이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최근 홈네트워크 시스템,신협 출자금 배당률 조회스마트홈 가전제품 등을 외부에서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되면서 편의성이 높아졌으나,신협 출자금 배당률 조회이와 동시에 해킹을 통한 사생활 유출 우려도 커지고 있다”며 “이번 특허 등록 결정이 이러한 보안 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이며,신협 출자금 배당률 조회앞으로도 입주민들이 하늘채의 홈IoT 서비스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협 출자금 배당률 조회
:이에 따라 국내 카지노 기업들의 실적 개선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
신협 출자금 배당률 조회,한 친명 관계자는 "윤영찬 의원에게 그렇게 쉽게 공천을 줄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