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토 준야 통계
(울산=뉴스1) 조민주 기자 = 울주군 진하해수욕장이 28일 본격 개장한다.
울주군은 이날부터 8월 31일까지 65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하해수욕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진하해수욕장은 울산의 대표 해수욕장으로 모래가 곱고 수심이 얕아 가족이 함께 즐기는 피서지로 사랑받고 있다.
바람과 파도가 좋아 사계절 내내 서핑객들이 찾는 서핑 명소로도 손꼽힌다.
울주군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샤워장,이토 준야 통계파라솔,구명조끼,이토 준야 통계튜브 등 편의용품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 해수욕장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임시주차장을 늘리고,이토 준야 통계극성수기 기간인 7월 13일부터 8월 18일까지 해수욕장과 공영주차장간 무료 순환버스를 운행한다.
이 기간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무료 물놀이장도 운영한다.
해수욕장 개장 기간에는 개장식을 비롯해 △7월 26~27일 진하해변축제 △8월 3~4일 울주해양레포츠대축전 △8월 10일 서머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울주군은 야간 불법 폭죽놀이를 근절하고,해수욕장에 장기간 알박기 텐트를 무단으로 설치할 수 없도록 단속에 나선다.
또 관광객이 해수욕장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매주 해수욕장 방사능 검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울주군은 이날 오후 7시 진하해수욕장 팔각정 앞 특설무대에서 개장식을 연다.
개장식은 진하해수욕장의 안전한 운영을 기원하는 안전기원제를 시작으로 일렉디바의 식전공연과 고정우,양예린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이토 준야 통계
:실제로 가동을 앞둔 풍력과 연료전지 발전소가 여럿 있고 연료전지에서만 최소 1,500억 원에서 최대 2,500억 원이 매출로 반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토 준야 통계, 지난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달 음식에 뚝배기 조각이 나왔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