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렐 레오나

【인터 마이애미】메인보드 ssd 슬롯|렐 레오나

NO.1: 인터 마이애미

NO.2: 인터 마이애미 경기

NO.3: 인터 마이애미 대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라인업

NO.4: 인터 마이애미 대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NO.5: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

NO.6: 인터 마이애미 메시

NO.7: 인터 마이애미 대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fc 통계

NO.8: 인터 마이애미 유니폼

NO.9: 인터 마이애미 대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라인업

NO.10: 인터 마이애미 스쿼드

<앵커>

새벽 시간 도심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소화기를 뿌려대며 광란의 질주를 벌였던 폭주족 일당이 석 달 만에 경찰에 붙잡혔습니다.하지만 최근 단속을 하다 사고가 나면 경찰이 책임을 져야 하는 상황이라 적극적인 단속이 이뤄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TJB 박범식 기자입니다.

<기자>

도로 한복판에서 오토바이 여러 대가 소화기를 뿌리며 차선을 넘나듭니다.

꼬리 잡기를 하듯 큰 원을 그리며 돌고 출동한 경찰차를 조롱하듯 뒤를 바짝 쫓거나 스치듯 지나갑니다.

[쫓아간다.쫓아간다.]

지난 3월 새벽 대전 시내 한복판에서 벌어진 이 같은 폭주 행위는 1시간 동안 SNS를 통해 생중계됐습니다.

이들은 경찰 추적을 피하기 위해 테이프와 마스크 등으로 번호판을 가린 채 폭주를 즐겼습니다.

경찰은 이들이 폭주 전 편의점에서 마스크와 테이프를 구입하는 모습이 잡힌 CCTV 영상과 구매 내역 등을 역추적해 대전과 전주,인터 마이애미청주에서 일당 10명을 석 달 만에 모두 체포했습니다.

전국 곳곳에서 폭주족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인터 마이애미이들이 비공개 SNS 대화로 약속을 정하는 데다,인터 마이애미경찰차로 추격하다 사고를 낼 경우 역으로 민사 소송에 걸릴 수 있어 경찰도 단속에 어려움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조태형/대전경찰청 교통범죄수사팀장 : 저희 경찰이 잡으려고 차로 밀어붙이다 넘어져서 더 큰 상해가 발생하면 민사 소송이 또 따르게 되거든요.적극적으로 검거하기 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경찰이 공무 수행 중 사고를 내더라도 면책할 수 있는 법 개정과 더불어 과태료와 범칙금 수준인 처벌 수준도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영상취재 : 최운기 TJB)

TJB 박범식

인터 마이애미 경기

:석유공사는 아브레우 박사의 액트지오 재직 여부에 대해 “아브레우 박사는 액트지오의 소유주(owner)이며 대외적으로는 고문(advisor) 또는 컨설턴트(consultant)로 활동 중”이라고 전했다.

인터 마이애미,지아가 오전 간식으로 무엇을 얼마나 먹었는지 담임선생님이 이야기하자 지금 혈당과 점심 식단을 고려해 엄마는 투약할 인슐린 용량을 보건선생님에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