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06 월드컵 8강

【펑고 배트】야구 최고령 등판|2006 월드컵 8강

NO.1: 펑고 배트

NO.2: 펑고 배트 차이

NO.3: 펑고 배트 디시

NO.4: 알루미늄 펑고 배트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사용 MOU

투명 페트병 재사용 원료화 과정.ⓒ환경부
투명 페트병 재사용 원료화 과정.ⓒ환경부[데일리안 = 장정욱 기자] 환경부는 먹는 물·음료 업계,서울아리수본부,한국수자원공사와‘무색 페트(pet)병 재생 원료 사용 업무협약’을 5일 서면으로 체결한다.

업계에서는 롯데칠성음료(주),코카콜라음료(주),펑고 배트스파클(주),동아오츠카(주),산수음료(주),서울우유협동조합,펑고 배트매일유업(주)이 참여한다.

업무협약은 식품 용기를 생산할 때 수거한 무색 페트병으로 만들어진 재생 원료 사용을 늘리기 위해 마련했다.

협약 이후 먹는 물·음료 7개 사는 국내에서 배출한 무색 페트병으로 만들어진 재생 원료(펠릿)를 최소 10% 이상 사용한 식품 용기를 생산할 예정이다.

환경부는 재생 원료로 만든 식품 용기에 대한 검사(한국환경공단 수행)를 통해 품질 안전성을 확보한다.

혼합 수거한 무색 페트병도 재생 원료로 제조할 수 있도록 해 공급 체계를 확대한다.

유승광 환경부 자원순환국장은 “현재 식품 용기 생산에 부여된 3% 재생원료 사용 목표를 2030년 30%까지 단계적으로 확대하고,펑고 배트다른 품목에도 재생 원료 사용 목표를 마련해 플라스틱 재생 원료 사용이 더욱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펑고 배트 차이

:‘아이 죽 같네’라고 한 게 애드리브였다.

펑고 배트,공안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달 30일 오후 1시께 이 호텔에 투숙했고, 여성이 성관계를 거부하면서 말다툼이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