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아라sc
NO.2: 세아라sc 순위
코스맥스 하루 만에 14% 급락
씨앤씨인터·한국콜마 등도 하락그동안 오름세를 이어가던 화장품주가 13일 일제히 급락했다.화장품 대장주 역할을 해 온 코스맥스가 예상치에 부합하지 못한 실적을 내자 업종 전반의 투자심리에 악영향을 미쳤다.
주요 화장품 기업이 잇따라 시장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는 2분기 실적을 내놓자 다른 화장품 기업 주가까지 일제히 무너졌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9.47% 급락했고,세아라sc아이패밀리에스씨도 7.19% 내렸다.한국콜마와 클리오,세아라sc한국화장품제조도 각각 7.09%,세아라sc5.85%,세아라sc5.71% 하락했다.
일각에서는 오히려 화장품주를 저가 매수할 기회라는 주장도 나온다.김명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기업별 실적 온도 차로 주가가 등락할 수 있지만 화장품 업종 전반에 대한 매물이 일제히 출현한 것은 과하다고 본다”고 말했다.업종 주가 수준의 바로미터로 여겨지는 화장품 수출 실적은 탄탄하기 때문이다.
세아라sc 순위
:신한은행 역시 수익 증대를 위해 기업대출에 힘주고 있는데, 연체율도 같이 오르고 있다는 점은 고민거리다.
세아라sc,경찰 관계자는 “피의자들의 범죄수익을 추적 중이며, 마약 범죄 정황에 대해서도 수사하고 있다”며 “소셜미디어 등을 통한 리딩방, 도박사이트 광고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할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