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구장 크기 순위
NO.2: 야구 구장
NO.3: 야구 구자욱
NO.4: 야구 구장 크기 비교
NO.5: 야구 구장별 수용인원
NO.6: 야구 구장 순위
NO.7: 야구 구장별 크기
NO.8: 야구 구장 규격
NO.9: 야구 구장 비교
NO.10: 야구 구장별 홈런
이르면 8월 내 선고 가능성
이른바 '고발 사주' 의혹으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손준성 대구고검 차장검사의 항소심이 이달말 마무리된다.
서울고법 형사6-1부(정재오·최은정·이예슬 부장판사)는 3일 공무상비밀누설,개인정보보호법,공직선거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손 차장검사의 항소심 4차 공판에서 오는 24일 결심 공판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재판부는 "위법수집증거 배제의 원칙 적용,야구 구장공무상 비밀의 범위,야구 구장(고발장이) 김웅 전 의원을 통해 조성은 씨에서 피고인에게 전달됐는지 등이 쟁점이 될 것 같다"라며 공수처와 피고인 간 공방의 기회를 한번 더 주겠다고 했다.
24일 변론 절차가 종결되면 이르면 내달 안에 판결이 선고될 전망이다.
'고발사주 의혹'은 2020년 4월 21대 총선을 앞두고 손 차장검사와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총선 후보였던 김웅 전 의원 등이 최강욱 당시 열린민주당 비례대표 후보,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 등 범여권 인사들을 고발하도록 사주했다는 내용이다.이 사건은 2021년 9월 제보자 조성은 씨의 국민권익위원회 신고로 알려졌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는 고발장 등을 김 전 의원에게 전달한 혐의로 손 차장검사를 재판에 넘겼다.범행 당시 공직자가 아니었던 김 전 의원은 검찰이 수사한 결과 불기소 처분됐다.
1심은 고발장과 판결문이 텔레그램을 통해 손 검사장에서 김 전 의원,야구 구장조 씨 순서로 전달됐다는 혐의를 인정해 손 검사장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야구 구자욱
:29일 한은과 기재부는 “외환시장 개방과 개장시간 연장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외환시장 구조개선 방안의 정식 시행을 앞두고 올 초부터 시범운영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야구 구장,현대차·기아는 "고객의 기호와 목적에 맞는 맞춤형 모빌리티를 제공하기 위한 현대차그룹의 제조 기술 연구의 결과물"이라며 "제조 공법 혁신을 통해 생산 유연성과 높은 상품성을 확보하고 에너지 사용 절감에도 기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