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나톨리 트루빈

두크

NO.1: 두클래스

NO.2: 두클립

NO.3: 두클래스 중등

NO.4: 두클래스 온북

NO.5: 두클라 프라하

NO.6: 두클래스 쌓기나무

NO.7: 두클립 작은하마

NO.8: 두클립 얼굴

NO.9: 두크펌프

NO.10: 두크슈

2015년 자매결연에 꾸준한 교류 이어가
어려운 농가도 돕고,두크좋은 품질의 농산물을 저렴하게



전북 남부안농협(조합장 최우식,두크사진 오른쪽 아홉번째부터)과 남인천농협(조합장 이태선)이 최근 양파 직거래장터를 열어 도농상생에 힘쓰고 있다.

남부안농협은 2015년 자매결연을 맺은 남인천농협에 해마다 조합원이 생산한 품질 좋은 농산물을 제공하며 꾸준한 교류를 이어 가고 있다.특히 매년 열리는 양파 직거래장터는 도농 간의 협력 모델로,두크농산물 직거래를 통해 농가의 소득 증대와 소비자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성공적인 사례가 되고 있다.

이태선 조합장은 “도시와 농촌이 협력한다면 농업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 판매와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우식 조합장도 “농산물 직거래로 양파 재배농가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두크도시 지역 조합원들에게 양질의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교류활동으로 도농이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업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두클래스 쌓기나무

:김밥은 몇 가지 재료만으로도 간편하게 한끼 해결이 가능하고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만들 수 있어 최근 전 세계 다이어터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두크,스테판 시셰리 셰프는 “프랑스의 자랑인 치즈, 마일드한 소스로 본연의 맛을 살린 송아지 고기 스테이크, 프랑스 최고의 장인들이 구워낸 바게뜨 등이 준비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