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경륜

파리 생제르맹 fc 챔피언스리그 경기|【야생 쿠거 슬롯 머신 온라인 무료】

NO.1: 파리 생제르맹 fc 챔피언스리그 경기

돌잡이서 루이바오 아령·후이바오 마이크 잡아…유튜브 등 생중계

돌잡이로 마이크를 잡은 후이바오/영상=삼성물산 제공
돌잡이로 마이크를 잡은 후이바오/영상=삼성물산 제공

푸바오의 동생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첫 생일잔치가 오늘(7일)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돌잔치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팬 60명과 에버랜드 동물원 직원들이 참석했습니다.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돌잔치는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삼성 TV 플러스 채널 707번 '바오패밀리'를 통해 라이브로 중계됐습니다.

이날 오전 9시 20분부터 진행된 생방송에서는 쌍둥이들의 성장 영상,파리 생제르맹 fc 챔피언스리그 경기팬들과 주키퍼들의 축하 메시지,돌잔치 준비 과정 등의 사전 영상이 10분간 방영됐습니다.

이어 9시 30분부터 돌잔치 하이라이트인 돌잡이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에버랜드는 쌍둥이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며 대나무로 만든 붓(지혜),판사봉(명예),공(재능),파리 생제르맹 fc 챔피언스리그 경기마이크(인기),아령(건강) 등 5가지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첫 생일 맞은 루이바오/영상=삼성물산 제공
첫 생일 맞은 루이바오/영상=삼성물산 제공


돌잡이에서 루이바오는 건강을 의미하는 아령을,파리 생제르맹 fc 챔피언스리그 경기후이바오는 인기를 의미하는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앞서 에버랜드가 지난 1일부터 진행한 돌잡이 예상 이벤트에선 2만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루이바오는 붓을,파리 생제르맹 fc 챔피언스리그 경기후이바오는 공을 선택할 것이라고 예상한 팬들이 가장 많았습니다.

'판다 할부지' 강철원 주키퍼는 "엄마 아이바오와 함께 쌍둥이를 공동 육아하면서 힘이 들기도 했지만,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푸바오가 받았던 관심과 사랑을 루이·후이바오에게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에버랜드 정동희 주토피아팀장(동물원장)은 "루이·후이바오가 첫 생일을 맞을 때까지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판다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판다 할부지' 강철원 주키퍼/영상=삼성물산 제공
'판다 할부지' 강철원 주키퍼/영상=삼성물산 제공


지난해 7월 7일 엄마 아이바오(2013년생)와 아빠 러바오(2012년생) 사이에서 태어난 루이바오·후이바오는 출생 당시 몸무게 180g,파리 생제르맹 fc 챔피언스리그 경기140g에서 1년 만에 모두 30kg을 넘어서며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편 에버랜드는 쌍둥이뿐 아니라 엄마 아이바오(13일),큰언니 푸바오(20일),아빠 러바오(28일)까지 이번 달 판다 가족 모두의 생일이 모여 있는 것을 고려해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를 다음 달 4일까지 진행 중입니다.

파리 생제르맹 fc 챔피언스리그 경기

:이날 간담회에 참여한 기자들은 전동화, 판매 부진 등과 관련된 질문을 쏟아냈다.

파리 생제르맹 fc 챔피언스리그 경기,Z100의 무게는 단 38그램으로 가볍고, 안경 프레임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편안함과 기능성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