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루테루보즈 거꾸로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가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리는 '공직선거법 재판 위증교사 혐의' 관련 1심 속행 공판에 출석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가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으로 자신과 부인 김혜경 씨가 검찰의 소환조사 통보를 받은 것과 관련해 "무도한 정권이 정치검찰을 이용해 치졸하게 폭력적인 보복행위를 하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이 전 대표는 오늘(8일) 낮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 심리로 열리는 위증교사 혐의 재판에 출석하며 소환통보에 대한 입장을 묻는 질문에 "이 사건은 이미 몇 년 동안 수백 번의 압수수색,수백 명의 소환조사를 통해 이미 무혐의 불송치 결정이 났던 사건"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 전 대표는 "그러나 이 정권의 이 유치한 행위조차도 우리 국민들과 함께 슬기롭게 잘 견뎌내고,테루테루보즈 거꾸로또 이겨내겠다"고도 했습니다.
이 전 대표는 '검찰 출석은 언제쯤 고려하느냐',테루테루보즈 거꾸로'검사탄핵 발의 이후 반발이 거센데 계속 추진한다는 입장이냐'는 질문에는 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앞서 수원지검은 지난 4일 이 전 대표 부부에게 법인카드 유용 의혹과 관련해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조사를 통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연합뉴스)
테루테루보즈 거꾸로
:생과 사의 갈림길에 서 있던 마리아는 부모님에게 간청했습니다.
테루테루보즈 거꾸로,그런데 최초로 산재 인정이 된 게 공공급식 그러니까 중학교에서 여성 조리원이 요리사가 인정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