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뮌헨 배경화면
NO.2: 뮌헨 컴퓨터 배경화면
NO.3: 바이에른 뮌헨 배경화면
유시민 작가의 신작 '그의 운명에 대한 아주 개인적인 생각'(생각의길)이 출간과 함께 베스트셀러 정상에 올랐다.
교보문고가 집계한 6월 4주 주간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유 작가의 신작 '그의 운명에 대한 아주 개인적인 생각'은 베스트셀러 종합 1위에 올랐다.그간 교양 예능이나 시사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면서 형성된 팬덤 효과가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이 책은 40~50대 독자가 주요 독자층으로 집계됐는데,뮌헨 배경화면특히 40대 남성 독자의 구매가 21.0%로 가장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했다.
2주 연속 종합 1위에 올랐던 한야 야나기하라의 장편소설 '리틀 라이프'(시공사)는 2위를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김훈의 신작 에세이 '허송세월'(나남)은 50대 이상 독자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며 3계단 상승,뮌헨 배경화면종합 6위에 명함을 내밀었다.
이 밖에도 톱10에 새로 진입한 책으로는 종합순위 4위에 오른 '주술회전 26'(서울문화사)이 눈에 띈다.
한편,뮌헨 배경화면어린이 만화 '슈뻘맨의 숨은 과학찾기 4'(미래엔아이세움)는 종합 12위,뮌헨 배경화면'스파이 패밀리 13'(학산문화사)은 종합 16위를 각각 거머쥐었다.
뮌헨 컴퓨터 배경화면
:특히 정부가 추진 중인 단기 방안에는 인적 쇄신도 포함돼 있기 때문에 현재 논란의 핵심에 서 있는 일부 회사의 사외이사 교체도 불가피할 전망이다.
뮌헨 배경화면, 만년필 시장은 활황이었지만, 당시 세계정세는 불안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