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gm 단행본

써코니 엔돌핀 - krslotID=2024-12-12%2F8zyihiz.html

NO.1: 써코니 엔돌핀 스피드4

NO.2: 써코니 엔돌핀 스피드3

NO.3: 써코니 엔돌핀 프로4

NO.4: 써코니 엔돌핀 프로4 디시

NO.5: 써코니 엔돌핀 스피드4 디시

NO.6: 써코니 엔돌핀 시프트3

NO.7: 써코니 엔돌핀 스피드4 후기

NO.8: 써코니 엔돌핀 스피드3 디시

NO.9: 써코니 엔돌핀 프로

NO.10: 써코니 엔돌핀 프로3

하나증권 보고서
'가격조정'은 없을 것…중기적 '밸류업' 기대 여전[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은행주가 7월 실적발표까지는 모멘텀 없는 흐름을 이어가겠지만,써코니 엔돌핀가격 조정 역시 발생하지 않을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10일 최정욱 하나증권 연구원은 “ 2분기 실적 및 추가 자사주 매입 규모가 밝혀지는 7월 말 실적발표일까지는 은행주에 이렇다할 뚜렷한 모멘텀은 없는 상황”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다만 그는 “따라서 조정 양상을 보일 수 있지만 조정 흐름이 이어지더라도 기간 조정일 뿐 가격 조정이 크게 발생할 가능성은 낮다는 견해를 유지한다”고 말했ㄷ.

최근 은행주는 주중반까지 주가 약세,써코니 엔돌핀주후반 상승 전환 패턴을 반복하고 있다.최 연구원은 “이는 조정 폭이 확대될 경우 대기매수세가 유입되고 있기 때문”이라며 “중기적 관점에서는 올해 밸류업 수혜주로서의 진면목이 발휘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또 그는 금융지주사 기준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충당금은 약 1조가 발생할 것으로 내다봤다.

최 연구원은 “주요 언론에 따르면 금융감독원이 지난 5일 금융업계에 PF 사업성 평가 기준 최종안을 전달했다”면서 “최종안을 전달받은 금융사는 PF 사업장에 대한 사업성과 건전성을 분류하고,충당금 적립 및 경·공매 등 사후관리에 착수하게 됨.금융권에서는 금번 최종안 적용시 당초 예상했던 충당금 적립 규모나 경·공매에 돌입하는 사업장 개수가 소폭 줄어드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최 연구원은 “시장의 관심은 PF 관련 추가 충당금 규모일텐데 우리는 금융지주사 유니버스 기준으로 총 1조원 내외로 추정하고 있다”면서 “시장의 우려보다는 규모가 크지 않을 것이고,써코니 엔돌핀이번 충당금 적립 완료시 이를 불확실성 완화로 인식할 공산이 크다”고 강조했다.

사진=연합뉴스 아울러 그는 지난주 은행주의 약세에 대해 금리인하 기대감에 따른 2차전지 및 바이오 주가 급등에 따른 것이라고 분석했다.

최 연구원은 “엔비디아 등 인공지능(AI) 관련주의 주가 상승세 지속 및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의 삼성전자 고대역폭메모리(HBM) 테스트 실패설 일축으로 코스피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삼성전자가 지난주 5%,써코니 엔돌핀SK하이닉스도 9%대 급등을 했고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으로 미국 및 국내 국채금리가 급락했기 때문”이라며 “캐나다중앙은행은 기준금리를 5.0%에서 4.75%로 인하했으며,써코니 엔돌핀유럽중앙은행도 통화정책 완화를 결정해금리 인하 기대감이 커지면서 2차전지와 바이오 종목들의 주가가 크게 상승한 반면 금융주 등 그동안 밸류업으로 주가가 크게 오른 종목들이 상대적으로 약세를 보였다”고 덧붙였다.

써코니 엔돌핀 스피드3

:미국의 경우 민간 우주기업 '스페이스X'가 주 1회 꼴로 발사하며 발사 수량 대부분이 민간업체 소관으로 넘어 간 상태여서 "'뉴스페이스'라고 부를만하다"는 것이다.

써코니 엔돌핀,엔비디아 시총 장중 2조달러 돌파…"3조달러 넘을 것" 전망도"AI 수요 강세"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