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머서마
NO.2: 머서대학교
NO.3: 머서랩
NO.4: 머서마 헤어
NO.5: 머서마 시카고
NO.6: 머서 아일랜드
NO.7: 머서너리
NO.8: 머서마 미용실
NO.9: 머서마 미용실 시카고
NO.10: 머선129
의사단체,머서토론회 예고…환자단체,머서거리로 나서
의대 증원 논란에 따른 의정 갈등이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머서서울아산병원과 고려대학교 의료원 교수들의 휴진이 이어진다.
1일 의료계에 따르면,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이 오는 4일부터 일주일간 휴진을 한다.고려대학교 의료원 교수들은 오는 12일부터 무기한 자율적 휴진에 들어간다.서울아산병원과 고대 의료원 교수들이 휴진에 들어가도 입원 환자와 응급·중증 환자 등 필수적인 분야의 진료는 유지할 계획이다.
지난달 27일부터 교수들이 무기한 휴진 상태인 세브란스병원은 대부분의 진료과목이 정상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26일에는 전국의 의사들이 모여 의료정책을 논하는 '올바른 의료 정립을 위한 대토론회'(올특위)가 열릴 예정이다.올특위는 이날 공식적인 휴진을 결의하지는 않았지만,머서각 병원 토론회 참가자를 중심으로 한 진료 조정은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교수들의 잇따른 휴진에도 병원 현장에서 큰 혼란이 발생하고 있지는 않지만 환자 입장에서는 불안한 상황이다.
한국환자단체연합회 등 92개 환자단체는 오는 4일 서울 보신각 앞에서 '의사 집단휴진 철회 및 재발 방지법 제정 환자촉구대회'를 연다.
한편,정부는 이번 주 중으로 미복귀 전공의에 대한 면허정지 등의 처분을 진행할 예정이다.8월 중순까지 공고하도록 한 하반기 인턴·레지던트 모집 일정에 맞추려면,머서이번 달 안에는 결원을 파악해 충원 인원을 정해야 하기 때문이다.
머선129
:아랍권 매체 알자지라에 따르면 지난 3일부터 사흘간 진행된 휴전협상은 타협점을 찾지 못한 채 이날 중단됐다.
머서,맞춤형 교육을 수월하게 해주는 LG헬로비전의 링스쿨로, 교육 격차가 해소될 것 같습니다” (김태관 여수영재교육원 전담교사)지난 30일 전라남도 여수의 여수엑스포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에서 LG헬로비전은 미래교실 링스쿨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