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프리

【야구 유니폼 짝퉁】- 동해복권 사이트

NO.1: 야구 유니폼 짝퉁

[앵커]

대한항공 승무원의 수하물에서 실탄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대한항공 측은 해당 승무원이 고의로 벌인 일은 아니라고 판단하고 있는데,야구 유니폼 짝퉁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채연 기자,야구 유니폼 짝퉁일단 사건 개요부터 정리해 주시죠.

[기자]

지난 2일 오전 7시 30분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태국 방콕행 대한항공 여객기에 탑승하려던 여성 승무원의 휴대 수하물 가방에서 7.62mm 구경 실탄 1발이 적발됐습니다.

해당 실탄은 소총탄으로,공항 보안 검색 과정에서 발견됐는데요.

경찰은 실탄을 수거한 뒤 해당 승무원을 일단 출국하도록 했고,승무원이 귀국하는 대로 실탄 소지 경위를 조사할 계획입니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해당 승무원은 최근 본가에서 어렸을 때 사용한 파우치를 가져왔고,이를 나중에 볼 생각으로 가방에 넣어뒀는데 그 안에 실탄이 들어 있었습니다.

[앵커]

어릴 때 쓰던 물건에 실탄이 들어 있었다,대한항공 측 입장은 뭡니까?

[기자]

대한항공은 "해당 승무원에 대한 자체 조사 결과 고의성은 없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추후 진행될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해 소명하겠다"고 전했는데요.

하지만 현직 승무원이 실탄을 소지하고 여객기에 탑승하려 했다는 점에서 항공 보안 교육과 안전 의식이 부족하다는 지적은 피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지난 3월에도 인천공항에서 이륙을 앞둔 대한항공 여객기의 청소 작업자가 기내에서 9㎜ 구경 실탄 1발을 발견한 일이 있었습니다.

SBS Biz 신채연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야구 유니폼 짝퉁

:재판매 및 DB 금지](창원=연합뉴스) 김선경 기자 = 경남로봇랜드재단은 최근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 순천교육지원청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고 29일 밝혔다.

야구 유니폼 짝퉁,이후 입지여건, 사업계획, 임대 운영 관리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 및 심사해 최종 약정 매입주택을 선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