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스트바이
NO.2: 베스킨라빈스
NO.3: 베스트셀러 책 2024
NO.4: 베스트약국
NO.5: 베스트치과
NO.6: 베스트펜
NO.7: 베스티
NO.8: 베스
NO.9: 베스트셀러
NO.10: 베슬
▲ 지난달 25일 '6·25 전쟁 74주년 추모행사'에 참석한 한-튀르키예 주요 인사들이 한국공원 내 전통 한국식 정자인 '우정의 집'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현대차는 튀르키예 수도 앙카라 도심의 '한국공원' 개선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최근 준공식을 열었다고 7일 밝혔습니다.
1만여㎡ 규모의 한국공원은 6·25 전쟁에 참전한 튀르키예 군인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튀르키예 건국 50주년인 지난 1973년 조성됐습니다.
이후 반세기가 흐르며 시설물 노후화 및 파손 등으로 보수 필요성이 제기돼 왔습니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지난해 한국공원을 찾은 뒤 개선 프로젝트를 제안했다고 현대차가 전했습니다.
매년 이곳에서 한국전 참전 기념행사 및 참전용사 추모행사가 열리는 만큼 이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고,베스공원 방문객들이 편히 쉴 수 있어야 한다는 취지였습니다.
현대차는 지난해 9월부터 지난달 말까지 약 10개월간 공원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새 단장을 마친 한국공원은 지난달 25일 '6·25 전쟁 74주년 추모행사'를 계기로 문을 열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새 단장을 계기로 한국공원을 찾는 현지 시민들이 좀 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베스튀르키예군 한국전 참전 용사들의 숭고한 희생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현대차 제공,베스연합뉴스)
베스트셀러 책 2024
:이어 "받아본 일부 기록만 보더라도 황의조의 형수가 범인이 아닌 게 더 이상할 일이었다.
베스,러시아 당국 수사관에 따르면 나발니의 시신을 부검하는 데에는 14일이 걸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