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핫스퍼 fc
-IIASA와 공공정책 의사결정 도울 AI정책지능 기술 협력
ETRI는 1일 글로벌 연구기관인 오스트리아 국제응용시스템분석연구소(IIASA)와 공공정책 의사결정을 돕는 AI정책지능 연구를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연구진은 IIASA와 함께 정부의 공공정책 집행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책지능 개발을 위한 협력에 힘쓸 예정이다.또 공공정책지능 영역을 확장하고 지속가능한 미래 기술 연구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정부 기능별 재정정책 의사결정을 위한 MABM(Macro Agent-based Model) 모델 고도화 협력을 시작으로 향후 인구,토트넘 핫스퍼 FC기후,환경변화 등 글로벌 난제 해결을 위한 국제적인 협력 연구를 강화할 예정이다.
본 기술협력으로 공공분야의 다양한 정책을 입안하는 데 있어 하나의 가상국가경제·사회 공통 프레임워크 상에서 현실에서 다루기 힘든 정책요소들을 가상에서 설정하고 실험하는 것이 가능하게 된다.
이로써 과학적이고 근거에 기반한 신뢰할 수 있는 정책의사결정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예컨대,현실 국가경제 시스템 내 모니터링을 통해 경제지표 등 변화를 감지하면 디지털트윈 등의 기술을 통해 가상의 국가경제 시뮬레이션 시스템에서 정책모의 실험과 전망이 이뤄진다.
ETRI는 △국가 경제·사회 현상 분석 및 예측 △국가 정책의사결정 인공지능 기술 △정책지능융합플랫폼 기술 관련 다수의 R&D 수행 및 핵심기술을 보유 중이다.IIASA는 시스템 분석을 통해 복잡한 문제를 다루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 개발을 목적으로 환경,토트넘 핫스퍼 FC에너지,토트넘 핫스퍼 FC기후변화,토트넘 핫스퍼 FC경제,토트넘 핫스퍼 FC기술 및 정책 등을 연구 중이다.
ETRI 재정·경제정책지능연구센터 이연희 센터장은 "이번 기술협력 체결을 계기로 IIASA와 함께 복잡한 문제에 대한 시스템적 분석 및 예측의 과학화,토트넘 핫스퍼 FC지속 가능한 정책지능 솔루션 개발을 위한 모델링 연구 협력을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토트넘 핫스퍼 fc
:"한화에어로스페이스, 4분기 '어닝 서프'에 수은법 증액 통과 호재…목표가↑"뉴스 기사[이투데이/정회인 기자]KB증권은 26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대해 지난해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컨센서스를 20% 내외 웃도는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17만 원에서 19만5000원으로 14.
토트넘 핫스퍼 FC,예상 강수량은 △대전·충남남부·충북남부 1㎜ 내외 △광주·전남 5~20㎜ △전북 5㎜ 내외 △부산·울산·경남 5~20㎜ △대구·경북 5~10㎜ △울릉도·독도 5㎜ 내외 △제주도 10~40㎜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