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브금
NO.2: 2002월드컵 브금
NO.3: 랄로 월드컵 브금
NO.4: 게임 브금 월드컵
NO.5: 메이플 브금 월드컵
NO.6: 포켓몬 브금 월드컵
NO.7: 로아 브금 월드컵
NO.8: 애니 브금 월드컵
NO.9: 몬헌 브금 월드컵
NO.10: 니케 브금 월드컵
[부산=뉴시스]권태완 기자 = 부산에서 22일 연속 열대야 현상이 지속되면서 역대 최장기록을 경신했다.
16일 부산기상청에 따르면 15일 밤부터 이날 새벽까지 부산의 최저기온은 중구 대청동 공식관측소 기준 26.3도를 기록해 열대야 현상이 나타났다.
열대야 현상은 전날 오후 6시1분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최저기온이 25도 이상 유지되는 현상이다.
부산에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날까지 22일 연속 열대야가 나타났다.
이는 부산에서 근대적 기상관측이 시작된 1904년 이후 '연속 열대야 일수'로는 역대 최장 기록을 갈아치운 것이다.
앞서 작성된 부산의 역대 최장 열대야 지속일 수는 21일(1994년·2018년)간이다.
당분간 폭염과 무더위는 더 이어질 것으로 예측돼 열대야 최장 기록은 새로 작성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부산기상청 관계자는 "열대야가 길게 이어지는 이유는 우리나라에 고온다습한 북태평양 위에 뜨겁고 건조한 티베트 고기압이 자리 잡고 있어 두꺼운 이불을 덮고 있는 형상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이다"라며 "변동성이 있긴 하지만 무더위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랄로 월드컵 브금
:반도체를 비롯한 제조업 불황이 장기화하면서 법인세가 전년보다 감소할 것이라는 관측에 따른 것이었다.
월드컵 브금,특히 NH금융그룹의 지배구조를 살피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금융감독원(금감원)이 지난 7일부터 NH농협금융지주와 계열사 등에 대대적인 검사에 돌입한다고 밝히면서 갈등 양상은 격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