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 팬트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존 10m→30m 확대…위반 시 10만원 이하 과태료
(서울=뉴스1) 여태경 기자 = 17일부터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 교육시설 주변 금연구역이 30m로 확대된다.
보건복지부는 17일부터 어린이집,서안 팬트리유치원,초·중·고교 경계 30m 이내까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고,해당 구역에서 흡연 시 1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8월 국민건강증진법 개정을 통해 어린이집·유치원 주변의 금연구역이 시설 경계 10m에서 30m 이내로 확대되고,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 주변 금연구역이 신설(시설 경계 30m 이내)됐다.이에 1년 간 시행 유예를 거쳐 이번에 본격 시행된다.
이번 금연구역 확대 조치에 따라 각 시·군·구청은 어린이집,유치원,초·중·고등학교 시설의 경계 30m 이내가 금연구역임을 알리는 표지를 건물 담장,벽면,보도 등에 설치·부착해야 한다.
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포스터·표지·현수막 등 홍보물을 제작해 지방자치단체에 배포하고,지역 사회에서 널리 활용·안내될 수 있도록 대국민 홍보도 실시할 계획이다
배경택 복지부 건강정책국장은 "교육시설 주변의 금연구역 확대는 간접 흡연에 취약한 아동·청소년의 건강 보호를 위해 필요한 조치"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금연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안 팬트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서안 팬트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치 양극화에 기여한 대통령 2~5위에는 앤드루 잭슨, 버락 오바마, 로날드 레이건, 리처드 닉슨 전 대통령이 올랐다.
서안 팬트리,김 총괄은 김 창업자와의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위기의 카카오를 위한 구원투수로 발탁됐지만, 이 과정에서 사실이 아닌 내부 의혹들로 대내외 혼란을 일으킨 데 따라 징계 결정에 대한 카카오 내부의 고민도 깊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