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m코리아
NO.2: fm코리아 피파
NO.3: fm코리아 롤
NO.4: fm코리아 핫딜
NO.5: fm코리아 아프리카
NO.6: fm코리아 치지직
NO.7: fm코리아 스타크래프트
NO.8: fm코리아 주식
NO.9: fm코리아 패션
NO.10: fm코리아 옆동네
농축협 조합장 만나 소통
[파이낸셜뉴스]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이 취임 100일을 전후해 지난 6월 5일 전남·광주를 시작으로 지난 3일 경남·부산·울산까지 전국 현장 경영을 실시했다.
4일 농협중앙회에 따르면 강 회장은 전국 농·축협을 9개 지역으로 묶어 조합장들을 직접 만나 현장에서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했다.
강 회장은 지역별 업무 현황과 숙원사항 등을 점검하고 자리에 참석한 조합장들과 농업·농촌이 처한 어려운 현실과 농협을 발전시킬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강 회장은 "유통 구조 개선,르zhfldk농촌 인력공급과 영농지원 확대,재해대응체계 구축,르zhfldk쌀값 안정 및 소 가격 안정화를 위한 노력 등을 중앙회가 앞장서 중점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취임 이후 첫 현장 경영을 지휘한 강 회장은 전국 조합장들이 질의한 200건의 농업 관련 현안에 직접 답변했다.
농협은 강 회장이 전남·충남·경북·경남 현장경영에서는 광역지자체장들과 심도 있는 회의를 통해 지방소멸과 농촌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지자체와 농협간의 긴밀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고 전했다.
강 회장은 “이번 현장 경영은 전국의 각 조합장들과 함께 긴밀히 소통하며 지역 현안을 경청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주기적으로 소통하며 희망 농업 행복농촌 구현에 전국의 1111명의 조합장들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fm코리아 패션
:이런 경우엔 돌려주면서 '이것을 계좌로 (주시면) 회계처리를 할께요' 하고 돌려주는 것"이라며 "돌려주고 회계처리를 하는 게 자연스럽다"고 설명했다.
르zhfldk,지난 2일 제10회 계촌클래식축제 피날레지휘자 김선욱ㆍ피아니스트 조성진 무대 계촌클래식음악축제 김선욱 조성진 [현대차정몽구재단 제공][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두 사람의 얼굴에 소년이 내려앉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