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쿼카 캐릭터 배경화면
(서울=뉴스1) 황덕현 기후환경전문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이 1일 밤 서울시청 인근에서 발생한 대형 교통사고 현장 상황을 지휘했다.
오 시장은 이날 시청역 인근에서 다수 사상자가 발생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는 내용을 보고받은 뒤 곧장 현장을 찾았다.
오 시장은 "안타까운 사고다.희생자를 신속하게 병원으로 모시고,사고 원인을 철저히 파악하라"고 현장에 지시했다.
오 시장은 시청 부근 도심에서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한 사안이고,쿼카 캐릭터 배경화면이례적인 사고라며 서울시가 경찰과 소방대원 등 관계 당국과 협조해 사고 수습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후 9시 28분쯤 시청역 교차로에서 60대 남성 A씨가 몰던 차가 인도로 돌진해 현재까지 9명이 사망하고 6명이 다쳤다.
운전자 A씨 역시 상처를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소방당국은 6명이 사망하고 심정지 상태 3명 및 흉통 1명 등 4명이 중상을 입었으며,쿼카 캐릭터 배경화면3명이 경상을 입은 것으로 파악했다.
소방당국은 "사람이 여러 명 쓰러져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5분 만에 현장에 도착해 대응 1단계를 발령했다.
소방 및 경찰,쿼카 캐릭터 배경화면보건 등 당국은 사망자의 신원을 파악하고 있으며 신원을 파악하는 대로 유족에 전달할 계획이다.
현재 A씨는 급발진을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A씨 음주 여부 등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행정안전부는 사고 현장에 현장상황관리관을 파견했다.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은 "가용자원을 총동원해 신속한 응급처치 및 병원 이송을 통해 인명 구조에 최선을 다할 것"을 긴급 지시했다.
쿼카 캐릭터 배경화면
:재판부는 두 사람의 재산 총액을 4조115억원 규모로 보고 최 회장 65%, 노 관장 35% 비율로 현금 분할해야 한다고 봤다.
쿼카 캐릭터 배경화면,이 대표는 "저는 정 후보께서 경선을 거쳐 후보가 된 것을 모르고 단수로 공천받으신 걸로 잘못 알았다"며 "정 후보께서 단수로 추천됐다고 한 제 발언은 착오에 기인한 실수이므로 정중히 사과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