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골든 스테이트 대 뉴올리언스
NO.2: 골든 스테이트 대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경기
NO.3: 골든 스테이트 대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순위
"신뢰와 혁신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미래 완성"
취임 10개월을 맞은 허윤홍 GS건설 대표가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12일 GS건설에 따르면,허 대표는 이날 사내게시판에 게시한 동영상을 통해 "투명한 신뢰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한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허 대표는 "GS건설이 새 비전을 통해 사회 전반의 지지를 얻으려면 무엇보다 투명한 신뢰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과 새로운 변화가 뒷받침돼야 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GS건설의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의 미래를 완성해 나가겠다'는 목표를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이번 비전 선포에 대해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 지속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단순한 시공을 넘어 더 나은 세상을 건설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다짐을 담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허 대표는 이날 '목표가치'와 '기반가치'를 두 축으로 한 6개 핵심가치도 제시했다.목표가치에는 '고객지향'과 '신뢰'가,골든 스테이트 대 뉴올리언스기반가치에는 '자율과 책임' '정도경영' '미래 지향' '전문성'이 각각 포함됐다.
GS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비전과 함께 안정적인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골든 스테이트 대 뉴올리언스리스크 관리체계를 더욱 강화해 외형 성장보다는 내실을 다져 회사를 더욱 안정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골든 스테이트 대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경기
:재판부는 최 회장이 동거인인 김희영 티앤씨재단에는 상당한 돈을 출연해 재단을 설립해줬지만 SK이노베이션은 퇴거를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해 노 관장이 상당한 정신적 고통을 받았을 것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골든 스테이트 대 뉴올리언스,아울러 2019년 5월부터 올해 5월까지 '다크웹 랜섬웨어 갱단에 의한 정보유출 피해 기관 국가별 통계'를 보면 미국이 6천615곳으로 전 세계의 절반가량을 차지했지만, 한국도 51곳으로 33위에 자리했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