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벳 피스트 놀 검소

【아윤 ㄲㅈ】- 2023 lck 순위

아윤 ㄲ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MBC 자료사진]
[MBC 자료사진] ◀ 앵 커▶
바이오산업 육성과 5천억대 전폭적인 예산지원 등으로 기대를 모은 전북의 바이오 특화단지 유치가 최종 무산됐습니다.

정부가 처음 계획과 달리 말을 바꾸면서,아윤 ㄲㅈ전북이 유치전에 뛰어든 분야의 산업단지는,아윤 ㄲㅈ아예 지정하지 않기로 한 건데요.

결국 지자체들의 행정력만 낭비시켰다는 비판이 나옵니다.

조수영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그 어디에도 전북자치도의 이름은 없었습니다.

전세계 바이오 산업의 패권을 쥐겠다며 특화산업단지를 지정해 육성하기로 한 정부,아윤 ㄲㅈ

여기에 전북이 올 초부터 본격적인 유치경쟁에 사활을 걸고 뛰어들었지만,아윤 ㄲㅈ헛물만 켠 겁니다.

한 곳당 5천억대 예산 지원과 전폭적인 규제완화,조 단위 파급효과를 기대하며 특화단지 유치 경쟁에 뛰어든 전국 지자체가 11곳인데,아윤 ㄲㅈ

전북을 포함해 전국 5개 지자체가 유치에 뛰어든 일명 '오가노이드 분야' 바이오 특화단지는,아예 단 한 곳도 선정되지 않았습니다.

줄기세포를 활용해 사람의 장기를 본뜬 '오가노이드'는 질병연구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유망 바이오 분야입니다.

올 초부터 이어진 각종 업무협약과 투자유치 활동이 무색해지면서 전북은 그야말로 닭을 쫓다 지붕만 쳐다보게 된 상황입니다.

[오택림 / 전북자치도 미래산업국장]
"저희도 솔직히 어떤 이유로 이게 배제됐는지 그 원인은 (파악을 못했고.)"

반면 의약품 분야 바이오 특화단지는,경쟁에 나선 모든 지자체가 마치 나눠먹기 하듯 유치에 성공하면서 큰 대조를 보였습니다.

이에 대해 주무부처인 산업통상자원부는 오가노이드 분야가 유망한 건 맞지만,아직 산업이 초기단계에 머물러 있어 특화단지를 지정하지 않았다고 설명합니다.

뒤늦게 전문가 의견을 수렴해 입장을 바꿨다는 겁니다.

전북도는 유치 준비 과정에서 2천억대 바이오 기업 투자를 이끌어내는 등 미래먹거리 산업을 새로 발굴했다며 애써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오택림 / 전북자치도 미래산업국장]
"바이오 특화단지 지정과 관계 없이 계속해나가면 아마 빠르면 5년,아윤 ㄲㅈ늦어도 10년 정도 우리가 장기투자하면 아마 될 거다."

결국 정부가 확실치 않은 산업 분석으로 정책 혼선을 야기하며 지자체들의 행정력만 낭비시켰다는 지적이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MBC뉴스 조수영입니다.

영상취재: 김종민
그래픽: 문현철

아윤 ㄲ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윤 ㄲ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야권 관계자는 “아직 총선이 한 달 이상 남았기 때문에 여론 추이는 언제든 뒤바뀔 수 있다”고 말했다.

아윤 ㄲㅈ,com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뉴시스[파이낸셜뉴스] 아시안컵에서 벤치에 앉아 뜨거운 눈물을 흘렸던 김진수가 클린스만 감독의 남탓을 전해듣고 안타까운 듯 고개를 푹 숙엿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