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지미니 크리켓
NO.2: 피노키오 지미니 크리켓
지미니 크리켓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비트코인8% 급락.5.8만달러대
3일연속 나스닥·S&P500하락
엔비디아 팔고 은행·에너지주 사고
3일연속 나스닥·S&P500하락
엔비디아 팔고 은행·에너지주 사고
투자은행 BTIG의 수석 시장 분석가 조나단 크린스키는 “올해 하반기 대형 기술주들의 단기적 하락에 대해 우려된다”면서도 “S&P 500이 7월까지 더 큰 폭락을 피하려면 지속적인 로테이션(회전)을 보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모건스탠리의 미국 주식 담당 수석 전략가인 마이크 윌슨은 “증시를 주도하는 고품질 대형주가 몇 개에 불과하다는 것은 시장이 인플레이션과 금리보다는 경제 성장 둔화에 더 집중하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고품질 대형주와 방어주에 집중하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이 유럽연합에 중국전기차 관세 철회를 요구했습니다.유럽연합은 이번 주에 브뤼셀에서 중국 관리들과 회담을 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다만 6월 30일 프랑스 1차 총선,지미니 크리켓7월 4일 영국 총선을 앞두고 유럽이 정치적으로 민감해서 협상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럽연합이 애플스토어에 대해 디지털시장법 위반이라고 예비조사 결과 발표했습니다.전세계 매출의 최대 10%의 과징금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경 유튜브채널 월가월부에서 확인하세요.
피노키오 지미니 크리켓
:com▲ 코인폭락 주범 권도형 미국가면 韓피해자 뒷전 밀린다▲ ‘6년 안에 삼성 잡는다’… ‘원조 반도체 제국’ 인텔의 선전포고▲ ‘위헌’ 통진당 후신에 4석 내주는 민주당, ‘숙주 역할’ 자처하나▲ 현역 돌려막고, 위성黨 대표에 국장… 물에 물 탄 與 ‘웰빙 공천’▲ ‘20년 만에 그린벨트 화끈하게 푼다’… 왜 지금?
지미니 크리켓,여전히 청·일 양국의 위협이 뱀처럼 똬리 틀고 있어, 조정은 이들의 손아귀에서 좀처럼 벗어나지 못하는 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