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맨유 대 에버턴 fc 순위
방통위는 18일부터 20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개최하는 플랫폼 사업자(알파벳,맨유 대 에버턴 순위메타,엑스 등)와의 회담 및 허위조작정보 확산 문제 등에 관한 토론회에 실무진들이 참석한다고 오늘(17일) 밝혔습니다.
최근 OECD는‘정보 무결성’증진을 통한 허위 조작정보 대응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정보 무결성이란 정확하고 증거에 기반한 원천 정보의 이용을 촉진하는 환경,이용자가 다양한 의견에 노출되고,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며,맨유 대 에버턴 순위권리를 더 잘 행사할 수 있는 환경을 뜻합니다.
지난 3월 민주주의 정상회의와 5월 AI 서울 정상회의 등에서도 허위 조작정보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국가 간 상호 협력은 물론 플랫폼 사업자와의 공동 노력이 필요하다는 공감대가 형성됐습니다.
이와 관련해 OECD는 정부와 플랫폼 사업자의 역할에 대한 권고안을 마련 중이고,이번 회담에서도‘정보 무결성 권고안’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방통위는 OECD와 정보 무결성에 관한 논의를 시작으로 국제 사회의 노력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방침입니다.
방통위는 다양한 국제기구,국가와의 협력 체계를 확대해 국제사회에서 통용될 수 있는 허위 조작정보 대응 정책을 마련하고,맨유 대 에버턴 순위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이용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맨유 대 에버턴 fc 순위
:UV400 선글라스는 400nm 이하의 자외선을 99% 차단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줄 수 있다.
맨유 대 에버턴 순위,삼성바이오도 위법 수집 증거로 무죄[검찰 왜그래]‘횡령·증거인멸’ 김태한 전 삼바 대표 ‘무죄’“檢 증거 위법”…이재용 회장 이어 연달아 증거 불발어디까지 위법 수집 증거인지…檢·法 줄다리기“대부분 디지털 증거…法 뚜렷한 기준 있어야”[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 상장 과정에서 회삿돈을 횡령하고 분식회계를 은폐하기 위한 증거인멸에 가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태한 전 대표가 1심에서 무죄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