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에프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건양대병원 외과팀이 다빈치 로봇수술 500례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수술 종류로는 위암,아시안컵 에프조대장암,아시안컵 에프조간담도암,유방암,갑상선암 모두 로봇수술을 시행했으며 암 질환을 비롯한 각종 외과적 질환에 대해 로봇수술이 골고루 이루어졌다.
특히 갑상선암 절제술 시 목에 상처를 내지 않고 겨드랑이와 가슴부위 절개를 통해 수술하는 '바바(BABA) 갑상선 수술을 지역 최초로 성공했고,최근에는 중부권 최초로 진행성 담낭암 환자의 '확대담낭절제술'을 성공적으로 시행하기도 했다.
500례의 로봇수술을 집도하면서 큰 합병증 없이 안전하게 수술을 시행했으며,배꼽 부위 하나의 절개창으로 수술하는 단일공 SP 수술로 수술영역을 확대하여 로봇수술 미용적 측면과 치료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암 등 각종 외과적 질환은 복잡하고 세밀한 수술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아시안컵 에프조로봇수술은 장기의 깊은 곳까지 섬세하게 수술할 수 있어 출혈과 합병증을 줄일 수 있으며,아시안컵 에프조작은 절개부위는 수술 후 빠른 회복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된다.
건양대병원 외과 이상억 교수는 "로봇수술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집도의와 마취의,아시안컵 에프조간호사 등 구성원들의 팀워크가 이번 성과의 원동력"이라며,아시안컵 에프조"앞으로도 로봇수술에 적용할 수 있는 외과적 질환 확대와 연구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안컵 에프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에프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고씨는 "내가 제일 좋아했던 호피 무늬 후드티를 입혀놓고 봉지가 늘 삐딱하게 메던 산책 가방도 인형에 걸쳐주곤 한다"며 "인형을 머리맡에 두니 봉지와 함께 자는 느낌이 들어 잠도 잘 자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시안컵 에프조,이 회장은 "경기도도 인구당 의사 수가 적게 나오지만 국민들이 최상의 치료를 받기 위해 서울아산병원 등 서울의 대형병원을 다닌다"며 "국민 눈높이는 양보다 질이 중요한데 의대 증원은 맛집에 줄을 선다고 해서 식당을 많이 짓자는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