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발리 배탈
NO.2: 발리 배탈약
오늘은 올들어 가장 더운 날씨를 보이며 주요도시로 35도 안팎의 수은주를 기록했는데요,발리 배탈강한 일사로 인해 6월 중순이지만 한여름보다 심한 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폭염특보 지역도 곳곳으로 확대 발효되면서 서울지역에도 올 여름 첫 폭염주의보가 발효된 상태인데요,서울온 오늘 35.7도까지 기온이 올랐습니다.
내일과 모레까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폭염의 기세가 누그러지지 않겠습니다.계속되는 불볕더위에 온열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 겠는데요,토요일부터는 기온이 다소 떨어지면서 주말에는 더위의 강도가 지금보다는 덜할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까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발리 배탈반면 저기압 영향을 받는 호남지방과 경남권에 내일 아침이나 오전부터 5~2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이로 인해 남부지방은 내일 낮기온이 오늘보다 2~5도가량 떨어지겠지만 여전히 예년보다 덥겠습니다.
서울의 경우 내일 아침기온 23도,낮기온은 35도까지 오르겠는데요,그밖의 지방 낮기온 동두천 춘천 청주 35도,강릉 대구 32도,발리 배탈광주는 31도 가 예상됩니다.
한편 제주도 지역은 정체전선 영향으로 오늘 늦은 밤(21~24시)부터 올해 첫 장맛비가 내릴 것으로 보이는데요,모레 21일까지 제주도는 강풍과 함께 최고 200mm 이상의 집중호우가 예상되 피해없도록 대비하셔야 겠습니다.
발리 배탈
:송호재 서울시 노동·공정·상생정책관은 “중간점검 결과 수많은 유해한 제품들이 시민, 특히 아이들의 일상을 위협하고 있어 앞으로 안전검사 대상을 확대하고 다양한 민·관 협력체계를 구축해 시민들의 안전을 철저하게 보호하겠다”고 말했다.
발리 배탈,게티이미지5월 수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