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농구실시간
NO.2: 농구실시간스코어
NO.3: 농구실시간중계
10일 홍콩,농구실시간싱가포르 업계와 정부 관계자들에 따르면 지난해말 기준 홍콩의 패밀리오피스 법인 수는 2700개에 달한다.싱가포르도 1400개인 것으로 집계됐다.홍콩,농구실시간싱가포르 패밀리오피스 총운용자산은 각각 5500조원에 달한다.
홍콩,농구실시간싱가포르는 기업 가문 자금을 유치하기 위해 상속세,농구실시간법인세,배당소득세 등 핵심 세금을 100% 면세받을 수 있는 친기업 경제정책을 내세우고 있다.
그동안 미·중 갈등과 중국 시진핑 정부의‘공동부유’정책 기조로 기업 가문들은 홍콩에서 싱가포르로 빠져나갔다.다만 최근 홍콩은 싱가포르가 자금 세탁 범죄 방지를 위해 패밀리오피스 설립 규제를 강화한 걸 기회로 삼아 세제 인센티브,농구실시간투자이민 제도를 개선하며 반격에 나서고 있다.
금융 선진국이 기업 가문 유치에 나서는 건 자본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중국 초대형 증권사 GF증권의 글로벌 사업부‘GF홀딩스’의 찰스 린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1년 동안 홍콩에 600억달러(약 83조원)의 슈퍼리치 자금이 들어왔다”고 밝혔다.
초기 시장인 한국 패밀리오피스는 20여개 안팎에 불과한 것으로 전해진다.한국 5대 증권사의 패밀리오피스 합산 자산규모는 약 100조원에 불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