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클리블랜드 날씨
NO.2: 클리블랜드 야구장 날씨
NO.3: 오하이오 클리블랜드 날씨
지난 1일 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르노 ***씨 퇴사선물'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해당 사진에는 식칼을 들고 있는 손 모습이 담겼다.
작성자는 "일말의 양심이 있으면 오늘 내로 짐 다 뺄 줄 알았는데 직접 찾아내서 정당한 값을 치르게 해줄게요"라고 적었다.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경찰청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르노자동차 직원 살인 예고 글이 올라왔다"며 수사를 요청하기도 했다.
지난달 29일 르노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신차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영상에는 한 여성 직원이 '남성혐오'를 의미하는 '집게손' 동작을 취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남성 신체 부위를 조롱할 때 쓰는 손동작"이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려 논란이 됐다.현재 르노코리아는 영상을 삭제하고 해당 직원의 직무를 금지시켰다.
클리블랜드 야구장 날씨
:■ 북, 사흘 연속 GPS 전파 교란 공격 감행북한이 서해 북방한계선 이북에서 남쪽을 향해 GPS 전파 교란 공격을 하고 있다고 군이 밝혔습니다.
클리블랜드 날씨,다만 법조계에선 대통령과 국방부 장관의 통화 자체는 어색하지 않은 상황이라, 추가 의혹 확인을 위해선 두 사람 간의 대화 내용을 먼저 확인할 필요가 있다는 신중론도 만만치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