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k리그 챔피언십 팀컬러
NO.2: ek리그 챔피언십 시즌2 우승 팀컬러 기간
NO.3: ek리그 챔피언십 시즌2 팀컬러 기간
지난해에도 아내 외도 의심해 난동부려 경찰 조사
[서울경제]
경남 진주에서 아내의 외도를 의심한 중국인 남편이 길거리에서 아내를 살해하고 자신은 투신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남 진주경찰서는 아내를 살해한 혐의(살인)로 40대 A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집 안에서 불상의 이유로 다투던 중 아내가 집을 나가자 뒤따라가 집에서 갖고 나온 흉기로 범행했다.
A씨는 이날 오전 1시 8분께 진주시 하대동의 한 도로변에서 아내 B(40)씨와 말다툼을 벌이다 준비한 흉기로 찌르고 도주했다.A씨는 도주 후 인근 건물 8m 높이 옥상에서 뛰어내렸고 전신주 케이블에 걸려 머리를 심하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나 현재까지 의식이 없는 상태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중국인이고,ek리그 챔피언십 팀컬러숨진 B씨 역시 중국에서 한국에 귀화한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앞서 지난해 10월에도 아내의 외도를 의심해 흉기를 들고 난동을 피워 경찰에 특수협박죄로 조사를 받은 바 있다.이번 범행도 A씨가 비슷한 이유로 B씨와 다투다 범행한 것으로 경찰은 추정하고 있다.
경찰은 “A씨 상태도 매우 위중한 상태”라며 “A씨 상태를 지켜보면서 정확한 사건 경위 등 수사를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ek리그 챔피언십 팀컬러
:항소심, 1심과 달리 재산분할 1조3808억원 지급 판결최회장 현금마련 과정에서 배당확대·주가 상승 기대감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나비 관장의 이혼소송 항소심 판결 이후 SK 주가가 이틀 연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ek리그 챔피언십 팀컬러,다산다리보다는 200여m 짧은 438m로 10분이면 다리를 건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