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이저리그 공인구
NO.2: 메이저리그 공인구 진흙
NO.3: 메이저리그 공인구 가격
NO.4: 메이저리그 공인구 반발계수
[파이낸셜뉴스] 서울시가 지난해 대대적으로 진행했던‘지역주택조합 실태조사’대상 조합을 집중 점검한다.
서울시는 10일부터 한 달간 지역주택조합의 투명한 사업 추진을 돕고 조합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지역주택조합 7곳에 대한 이행실태 점검에 들어간다고 9일 밝혔다.시는 작년 대비 조사기간(5일→7일)과 전문 인력을 보강,사업성 분석과 조합원 분담금 적정성 등을 강도 높게 검토할 방침이다.점검 대상은 지난해 지적 사항을 아직 시정하지 않았거나 내부 갈등 등으로 민원이 다수 발생한 조합,사업기간 대비 토지 확보율이 현저히 떨어지는 조합 등이다.
특히‘사업계획승인’을 받고 착공하지 않은 조합 3곳(전체의 43%)은 토지 매입 가격 상승,메이저리그 공인구고금리,메이저리그 공인구공사비 증가,사업 지연 등에 따른 사업비와 조합원 분담금 상승으로 내부 갈등이 있어 사업성 등도 함께 들여다볼 계획이다.
시는 △조합 모집 광고·홍보 △용역 계약 체결 △조합원 자격·조합규약 △업무대행 자격·업무범위 △자금관리 방법 △실적보고서 작성 △정보 공개 △자금운용 계획 및 집행 실적 등을 놓고 적정성을 종합적으로 점검,메이저리그 공인구조사할 계획이다.
이번 이행실태 조사 결과,배임.횡령 의심 사례가 적발되면 수사 의뢰 등 조치한다.또 같은 내용으로 2회 이상 적발되었을 경우엔 주택법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과태료 즉시 부과 또는 수사 의뢰,메이저리그 공인구고발 등 엄중하게 행정조치 할 방침이다.
시는 조사 결과를 조합원을 비롯한 시민 누구나 확인할 수 있도록‘정비사업 정보몽땅’에 게시하는 한편 조합별 세부 지적 사항에 대해서는 조합 가입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각 조합이 운영 중인 누리집을 통해 투명하게 공개토록 할 계획이다.
앞서 서울시는 지난 4월 조합원 모집 현황이나 회계감사 보고서,조합원 분담금 납부내역 등 조합원에게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 등 법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는‘지역주택조합’은 구역지정 관련 행정절차를 진행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정책실장은 “그동안 지역주택조합은 깜깜이 사업 추진으로‘지옥주택조합’등의 오명을 받으며 비판받아 왔지만 앞으로는 건실한 정비사업으로 신뢰받을 수 있도록 관리할 것”이라며 “투명한 조합 운영과 조합원 피해 예방을 위해 철저한 실태점검과 감독에 계속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이저리그 공인구 반발계수
:ⓒ News1 DB(오산=뉴스1) 송용환 기자 = “돈을 벌게 해주겠다”며 가출한 여중생들에게 접근해 유흥업소에서 접대부로 일하게 하고, 성폭행까지 저지른 40대 남성 2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메이저리그 공인구,후티반군은 작년 11월 이래 팔레스타인과 연대를 과시할 목적으로 홍해를 지나는 이스라엘 관련 선박에 대한 미사일과 드론 공격을 감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