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스톱 피박
NO.2: 고스톱 띠 점수
NO.3: 고스톱 피 점수
NO.4: 고스톱 피박 기준
NO.5: 고스톱 피망
NO.6: 고스톱 필승법
NO.7: 고스톱 띠박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인천의 한 군부대 사격장 인근 아파트에서 도비탄(발사 후 장애물에 닿아 탄도를 이탈한 총알)으로 추정되는 총탄이 박힌 채 발견돼 군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24일 육군에 따르면 지난 21일 인천 한 아파트 옥상에 설치된 실외기에 탄두가 박혀있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군과 경찰이 함께 확인한 결과 실외기에는 탄두 1개가 박혀 있었다.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다.
해당 탄은 동(銅)으로 만들어진 5.56㎜ 소총탄 '동심탄'으로 확인됐다.
군에서는 그동안 납탄을 사용해왔지만,고스톱 띠환경오염 우려로 현재는 일반 사격훈련 시 동심탄과 납탄을 함께 쓴다고 육군은 설명했다.
육군 관계자는 "전 부대의 5.56㎜ 동심탄 사용을 잠정적으로 통제했다"며 "국방부 과학수사연구소에서 실외기에서 발견된 탄을 정밀 검사 중이며 결과에 따라 후속 조치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스톱 띠박
:또한 수도권 산림녹지과의 한 직원은 "최근에는 맨발걷기하는 사람들이 모임 형태를 이룬다"며 "그렇기 때문에 민원이 조직적이며, 반복적이고, 다수로 접수되기 때문에 일선 공무원들이 일단 최대한 들어주는 방향으로 움직인다"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고스톱 띠,이 공동대표는 이날 토론회를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이준석 사당'에 대한 견해를 묻는 말에 "개혁신당은 5개의 제 세력이 모여서 활동하는 연합정당인데, 새로운 미래 측을 제외한 나머지 정파는 이번 의결에 찬성표를 던졌다"며 "5개의 정파 중에 4개 정파가 동의했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