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엘살바도르 대 인터 마이애미
NO.2: 엘살바도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
NO.3: 엘살바도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인터 마이애미 통계
NO.4: 엘살바도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
NO.5: 엘살바도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인터 마이애미 경기
NO.6: 엘살바도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인터 마이애미
NO.7: 엘살바도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인터 마이애미 선수 평가
NO.8: 엘살바도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인터 마이애미 방송 채널
지난달 올해 처음으로 전국에 말라리아 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지난 18일,엘살바도르 대 인터 마이애미올해 말라리아 주의보가 처음 발령됐는데요.지난해보다 일주일이 빨랐습니다."
최근엔 서울 양천구에서 환자 2명이 나오면서 말라리아 경보가 발령되기도 했습니다.
평년보다 온도가 높다 보니 모기가 더 일찍,엘살바도르 대 인터 마이애미더 많이 나타나고 있는 겁니다.
이럴 때 찾게 되는 건 바로 모기 기피제입니다.
살충효과는 없지만,엘살바도르 대 인터 마이애미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이 포함돼 있습니다.
하지만 어린이에게 모기 기피제를 쓰려면 성분을 꼼꼼하게 챙겨봐야 합니다.
사용 가능 나이가 정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디에틸톨루아미드의 경우 10% 이하로 포함된 제품은 6개월 이상 아이들부터 쓸 수 있고,엘살바도르 대 인터 마이애미10%에서 30% 사이 제품은 12살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이카리딘 성분이 든 제품은 6개월 미만 영아에게 쓰면 안 되고,엘살바도르 대 인터 마이애미파라멘탄-3,8-디올 성분은 네 살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 얼굴에 발라줄 경우 손으로 덜어서 사용하고,엘살바도르 대 인터 마이애미눈이나 입 주위,상처 부위,햇볕에 많이 탄 피부는 피해야 합니다.
외출 후에는 곧바로 비누와 물로 깨끗이 씻어내야 좋습니다.
특히 해외 직구 등을 통해 팔찌형이나 스티커형 모기 기피제가 팔리고 있지만 모두 허가받지 않은 제품입니다.
[임상우 /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외품정책과장 : (식약처의) 허가나 심사를 득하지 않은 제품은 모기 기피 효능에 대해서 입증받은 바가 없기 때문에 사용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단순히 향기나는 팔찌나 스티커도 모기 기피제로 오인할 수 있는 만큼 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제품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YTN 김주영입니다.
영상편집ㅣ안홍현
디자인ㅣ백승민
자막뉴스ㅣ이 선
#YTN자막뉴스
엘살바도르 축구 국가대표팀 대 인터 마이애미 라인업
:우리와 관련이 없는 내용”이라고 선을 그으며 “삼성과 작업은 잘 진행되고 있고, 어제까지 끝내고 싶었지만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고 설명했다.
엘살바도르 대 인터 마이애미,당 원로는 물론 친문 중심으로 공천 관련 우려를 공개적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