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동률시 순위
성동구 측은 16일 오전 공식 입장을 통해 “성수역 같은 역세권은 이용객 증가에 따른 적절한 대응이 수반되지 않으면 시민 안전이 위협받는다”며 “서울교통공사가 출입구 신설 등 방안 마련 의사를 밝힌 것에 크게 환영한다”고 밝혔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퇴근 시간에 성수역 3번 출입구 앞에 시민들이 길게 줄을 선 모습이 공유되며 화제가 됐다.공유된 사진에는 여러 겹으로 60m 이상 줄이 이어졌으며,프로야구 동률시차도까지 침범하고 있어 사고 위험성 우려도 나왔다.
공사에 따르면 성수역의 승하차 인원은 2014년과 비교해 207% 늘었다.성수역 일평균 승하차 인원은 8만명대지만,프로야구 동률시출입구는 4곳에 불과하다.이마저도 모든 출입구가 에스컬레이터로만 돼 있고 계단은 없어 에스컬레이터 고장 시 혼잡이 가중된다.
성동구는 지난 11일부터 평일 출퇴근 시간대 성수역 2·3번 출구 앞에 안전요원을 2명씩 상시 배치하고 있다.
프로야구 동률시 순위
:지난 대선에서는 윤석열 대통령이 2.
프로야구 동률시,● “진보당 우회상장” 최고위서 연이틀 논란12일 동아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10일 연합정치시민회의가 반미 성향 단체 활동 등의 전력이 있는 전지예 전 서울과학기술대 총학생회 부회장과 정영이 전 구례군 이장을 비례 상위 순번으로 선정한 직후 즉각 민주당 내에서도 논란이 불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