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팬그래프 kbo
오후 2시 부산시티호텔서 출범식 [부산=뉴시스] 원동화 기자 = 부산시청 전경.
[부산=뉴시스]김민지 기자 = 부산시 감사위원회는 8일 오후 2시 부산시티호텔에서 시와 9개 구의 청렴 연합동아리 '청렴 바이브'의 출범식 및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렴 바이브'는 시 청렴 동아리 '청렴갈매기'와 9개 구(서·동·부산진·동래·남·북·금정·강서·연제구)의 청렴 연합동아리다.
이는 지난 5월31일 시가 발표한 '투명하고 활기찬 글로벌 허브 도시 부산' 청렴 선언문 세부 실천 과제의 일환이다.
해당 동아리는 향후 청렴 연합캠페인과 릴레이 짧은 영상(숏폼) 제작,팬그래프 kbo청렴 퀴즈대회 등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한상우 시 감사위원장은 "시와 구·군,팬그래프 kbo공공기관 등이 협력해 범부산 청렴 파트너십 구축을 통한 청렴도 동반 상승을 목표로 연계성 있는 청렴 정책을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팬그래프 kbo
:엎친 데 덮친 '불공정' 논란…돌연 사퇴한 정필모, '여론조사 업체' 때문?임종석 공천 배제 뒤 숨은 뜻은[앵커]총선을 한달여 앞두고 폭발한 민주당의 공천 갈등, 스튜디오에서 민주당 취재하는 최규진 기자와 좀 더 짚어보겠습니다.
팬그래프 kbo,원텔레콤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이유섭 대표는 전환지원금 정책 시행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늘었지만, 번호이동 가입자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는 것과 지원금 규모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