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볼프스부르크 경기
NO.2: 볼프스부르크 경기 일정
NO.3: 볼프스부르크 경기장
NO.4: 볼프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경기
NO.5: 볼프스부르크 대 라이프치히 경기
NO.6: 레버쿠젠 대 볼프스부르크 경기
NO.7: vfl 볼프스부르크 경기
NO.8: 하이덴하임 대 볼프스부르크 경기
NO.9: 브렌트퍼드 대 볼프스부르크 경기
NO.10: 샬케 대 볼프스부르크 경기
[서울신문 나우뉴스]
몬터레이만 수족관 연구소(MBARI) 과학자들은 깊은 바다에 살고 있는 거대 오징어가 커다란 알을 품고 이동하는 모습을 관찰했다.알을 품거나 가지고 다니는 행동은 문어에서는 종종 관찰되었지만,볼프스부르크 경기오징어에서는 잘 관찰되지 않았던 모습이다.
오징어의 경우 일반적으로 수천 개에 이르는 알을 낳고 여기서 깨어난 새끼들이 물의 흐름을 타고 이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하지만 사실 심해 오징어가 어떻게 새끼를 낳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거의 없다.대형 심해 오징어가 알을 품고 이동하는 모습 역시 이번에 처음 포착된 것이다.
이 짧은 영상으로는 다리 사이에 알을 품고 이동하는 오징어 어미가 알이 부화한 후에도 살아남는지 알 수 없다.하지만 최소한 이렇게 알을 품은 상태에서는 먹이를 잡거나 먹기 힘들다는 점은 분명하다.영상으로 보면 어미는 두 눈이 퀭한 상태로 이미 여러 날을 굶은 것처럼 보인다.큰 알일수록 부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점을 감안하면 새끼가 나올 때쯤 어미는 거의 기력이 쇠한 상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알을 품은 거대 오징어 어미의 운명을 포함해 대부분의 심해 생물의 생태는 어두운 바닷속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과학자들은 최신 무인 잠수정의 도움을 받아 이들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하이덴하임 대 볼프스부르크 경기
:실제 조국혁신당을 제외한 제3지대 정당들의 최근 여론조사 지지율은 한 자릿수에 머물고 있는 형국이다.
볼프스부르크 경기,그만큼 잘 지워야 할 것 같은데 올바른 세안법도 알려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