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배당수익률
NO.2: 배당수익률 영어로
NO.3: 배당수익률 순위
NO.4: 배당수익률 계산기
NO.5: 배당수익률 계산
NO.6: 배당수익률 뜻
NO.7: 배당수익률 공식
NO.8: 배당수익률이란
NO.9: 배당수익률 높은 미국주식
NO.10: 배당수익률 계산법
뉴스 카페
지자체들,도시계획 결정절차서
90년 된 일제 잔재 그대로 사용
서울시,배당수익률첫 명칭 삭제·정비 추진
서울시는 제79주년 광복절을 맞아 도시계획 결정 절차에서 관행적으로 사용해온 총독부 고시 명칭 청산 작업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시 관계자는 “해방 이후 80여 년이 흘렀는데 아직도 이런 용어를 사용하냐는 민원이 있었다”며 “국가 정체성 보호 차원에서 이 명칭을 쓰지 않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전국 지자체는 도시계획 고시를 올릴 때 별도로 법을 고칠 필요 없이 총독부 고시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지만 관행으로 쓰고 있다.해당 표기를 중단하는 건 서울시가 처음이다.시는 국토교통부 등과 협의해 대체할 용어를 찾고 법령 개정을 하는 등 정비 작업에도 나설 예정이다.
일제강점기 설치된 조선총독부는 국내 도시계획 규제를 목표로 1934년‘조선시가지계획령’을 제정하고 도시 계획·승인·폐지 등을 총독부 고시로 단독 결정했다.이후 조선시가지계획령은 1960년대 도시계획법,건축법,배당수익률도로법 등의 제정과 더불어 1962년 폐지됐다.하지만 총독부 고시 용어는 법의 사각지대에 남아 별다른 조처 없이 지금까지 유지돼 왔다.총독부 고시로 첫 용도를 결정한 시설·지역은 최초 결정일을 적을 때 총독부 고시 문구를 같이 기재하는 식이다.
서울시는 앞으로 총독부 고시 문구 없이 시설·구역 용도의‘최초 결정 날짜’만 표기할 방침이다.시 관계자는 “도시·군관리계획수립지침에 따른 최초 결정일만 명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서울 시내 조선총독부 고시로 용도를 최초 결정한 시설은 구도심 위주의 도시계획시설 472곳,배당수익률도로 259곳,광장 22곳,공원 109곳,운동장 1곳 등이 있다.
시는 국토부와 협의해 향후 법령을 개정하고 전국적으로 총독부 고시 용어 사용 중단을 추진할 방침이다.
조남준 서울시 도시공간본부장은 “이번 변화를 시작으로 행정 절차 곳곳에 남은 일제강점기 잔재를 바로잡겠다”며 “구체적인 명칭 변경은 충분한 사회적 공감대 아래 논의해 정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당수익률 뜻
:"저스틴x헤일리 위해 기도 좀"…父 공개 부탁, 톱스타 부부에게 무슨 일? [Oh!llywood]뉴스 기사[OSEN=박소영 기자] 헤일리 비버의 아버지이자 저스틴 비버의 장인인 스티븐 볼드윈이 딸 부부를 위해 기도를 해 달라고 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배당수익률,기즈모도, 비즈니스인사이더, 맥데일리, 디지털트렌즈 등도 비슷한 내용의 반품 내용을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