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처벌 법 - 엠카지노 - krslotID=2024-12-12%2Ffeztcj.html
NO.1: 도박 처벌 법
▲ 중앙아시아 및 주변국 지도
한국도 지정학·지경학적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중앙아시아 국가들과 민관 공동의 현지 진출 전략을 마련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한국무역협회 6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한·중앙아시아 경제협력 확대 방안'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보고서는 전통적으로 러시아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던 중앙아시아 국가들이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대외 협력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이를 기회로 미국,
도박 처벌 법중국,
도박 처벌 법유럽연합(EU) 등 주요국들도 '중앙아 5개국+1' 형태의 정상회의를 개최하며 협력 강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지난 1992년 수교 이후 중앙아시아 국가들과 경제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한국의 대(對) 중앙아 5개국 수출액은 56억 4천만 달러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으나 수출 품목이 자동차·차 부품 등 특정 품목에 편중돼 있어 수출 다변화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보고서는 자원·에너지,도시 인프라,정보통신기술(ICT),
도박 처벌 법보건·의료,
도박 처벌 법스마트팜,자동차 등 6대 분야를 한·중앙아시아 협력 유망 분야로 제시했습니다.
먼저 자원·에너지 산업은 중앙아시아 경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5개국 정부가 정책 우선순위를 부여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카자흐스탄과 투르크메니스탄은 석유·천연가스 생산과 수출을 위한 인프라 구축을 위해 해외 자본을 적극 유치하고 있으며 우즈베키스탄은 지질 탐사 및 광물산업 부가가치 제고를 위해 투자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도시 인프라의 경우 한국 기업들이 그동안 중앙아시아에서 뉴타운 건설,도로 건설,대중교통 차량 공급 등 도시 인프라 구축 사업을 활발히 추진해 왔습니다.
이런 경험과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신도시 건설 및 도시 현대화 프로젝트에서 한국 기업들이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디지털 전환 분야 역시 한국 기업들이 높은 경쟁력을 갖춘 만큼 전자정부 시스템,통신망 고도화,스마트 팩토리,사이버 보안 시스템 등 영역에서 협력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보건·의료 분야에서는 팬데믹 이후 한국의 보건·의료 산업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진 것이 중앙아시아 진출의 든든한 기반이 될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의료 인프라 구축,디지털 헬스케어 시스템 도입,
도박 처벌 법의료인력 교육 등 분야에서 한국에 기회가 돌아갈 수 있을 전망입니다.
이 밖에 카자흐스탄 정부의 스마트팜 산업 육성 정책과 우즈베키스탄 정부의 자동차·전기차 생산 해외기업 대상 인센티브 정책 등도 한국 기업에 기회가 될 것으로 제시했습니다.
송효규 무역협회 연구위원은 "중앙아시아 국가들은 정부의 영향력이 큰 만큼 정부 차원의 협의 채널 활성화가 중요하다"며 "민관 공동의 노력을 통해 중앙아시아 국가들과 실질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우리 기업의 현지 비즈니스 여건을 개선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진=한국무역협회 제공,연합뉴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