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가시마 앤틀러스
NO.2: 가시마 앤틀러스 순위
NO.3: 가시마
NO.4: 가시마 앤틀러스 선수
NO.5: 가시마 앤틀러스 경기
NO.6: 가시마시
NO.7: 가시마 앤틀러스 대 나고야 그램퍼스 라인업
NO.8: 가시많은 생선
NO.9: 가시마 앤틀러스 대 산프레체 히로시마 라인업
NO.10: 가시망둑
지역별 가맹본부 분권화로
택시업계 자체 경쟁력 강화
수수료 2.8% 가맹상품 계획
택시업계 자체 경쟁력 강화
수수료 2.8% 가맹상품 계획
회사 측은 “그동안 승객에 표준화된 고품질의 탑승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IT(정보통신) 기술 기반의 플랫폼 역량에 KM솔루션 등 가맹본부 중심 중앙 관리 방식을 접목해 운영해 왔다”면서 “이로써 자동배차를 통한 승차 거부 없는 택시 시스템을 구축했고 평균 배차 성공률 또한 개선시키는 등 택시 업계와 함께 가맹 서비스를 안착시켜 온 바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카카오모빌리티는 가맹택시 서비스가 만 5년간 운영되며 안정화 단계에 접어들면서 따라 기존 택시 시장의 자체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가맹택시 사업 환경 조성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이를 통해 지역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택시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가시마이용자 선택권도 넓어질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각 가맹 본부 선정은 △택시 사업자들과의 상생 역량 △가맹 사업 운영 전문성 △서비스 품질 관리 체계 보유 등의 기준을 전국 동일하게 적용한다.
카카오모빌리티 측은 이와 관련해 “세부 사항은 추후 가맹 사업 거래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및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을 준수해 구체화해 공개될 예정으로 어떠한 이해관계에도 얽매이지 않고 모든 사업자에게 동등한 기준을 적용해 투명하게 심사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2.8% 수수료의 새로운 가맹택시 상품 운영을 위한 신청 접수 등 관련 절차에도 착수한다.
이에 따라 개인택시 또는 법인운수사들은 △택시 업계 의견을 바탕으로 수수료와 초기 가입비용을 낮춘 실속형 신규 가맹택시와 △기존 카카오 T 블루 중 원하는 가맹 상품을 선택해 운영할 수 있게 된다.매칭 알고리즘은 카카오 T 블루와 수수료 2.8% 신규 상품 모두 동일한 배차 시스템으로 적용된다.
회사 관계자는 “새로운 실속형 가맹택시 상품은 지난해 12월 택시 업계와 진행한 상생합의안의 빠르고 성실한 이행을 위해,기존 가맹 본부인 KM솔루션과 DGT를 통해 시범적으로 시행한다”면서 “이후 지역별로 자체 경쟁력을 보유한 가맹 본부 사업자들과 함께 지역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택시 서비스가 등장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가시마 앤틀러스 경기
:오피스텔 월세의 주 수요층이 젊은 1∼2인 가구인 만큼 소형 오피스텔 월세가 더 오른 것으로 풀이된다.
가시마,건설사 8곳 입질하던 송파 재건축…“공사비 낮다” 응찰 0━강남도 재건축 사업 차질 서울 송파구 송파동 가락삼익맨숀 재건축 조합이 최근 시공사 선정을 위한 입찰을 진행했지만 응찰한 건설사가 한 곳도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