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요우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가 인천과 시흥을 비롯한 국내 5곳을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지정한 데 대해 인천시가 환영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정부 발표 직후 "바이오 특화단지가 조성되면 인천시는 한국의 바이오산업 혁신을 이끌며 바이오 강국 도약의 주축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정부는 이번에 인천·시흥,대전(유성),오요우유춘천·홍천,오요우유전남(화순),오요우유안동·포항 등 5곳을 바이오 특화단지로 지정했습니다.
국가특화단지로 지정되면 각종 기반시설 구축을 위한 정부의 예산 지원은 물론 인허가 신속 처리와 기술·인력 등의 분야에서 '패키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있는 인천은 '세계 1위 바이오 메가 클러스터'를 비전으로,세계 최대 생산 기지와 기술 초격차를 위한 글로벌 거점으로 조성될 계획입니다.
인천시는 이번 특화단지 지정으로 기존 바이오산업 중심지인 송도와 함께 영종도 유보지를 신규 투자지역으로,오요우유남동공단을 바이오 소부장 핵심지역으로 개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오요우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요우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편 국민의힘 강원특별자치도당도 지난 2일 성명을 통해 "캠프페이지 공원 조성계획은 2009년부터 시민토론회 등 오랜 기간 의견수렴 절차를 거친 결과물"이라며 "시민의 뜻을 무시하고 춘천시는 단 한 번의 공청회로 2000세대가 넘는 대규모 아파트를 캠프페이지 부지에 건설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고 지적했다.
오요우유,"땅값 집값이 치솟고, 아르바이트 시급도 2배나 오르면서, 일본 언론들은 기쿠요마치를 '복권에 맞은 마을'이라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