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엘지트윈스 유니폼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채널】아프리카 룰렛 돌리는법|엘지트윈스 유니폼

NO.1: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채널

경제자유구역에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사업지구 포함 공영개발
복합문화단지 개발사업 TF 구성…개발 방향,사업방식 검토

경기도는 9일‘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개발사업 TF’를 구성하고,옛 CJ라이브시티 부지를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밝혔다./경기도
경기도는 9일‘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개발사업 TF’를 구성하고,옛 CJ라이브시티 부지를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밝혔다./경기도

경기도가 옛 CJ라이브시티 부지를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하는 방안을 추진한다.앞서 도는 해당 부지를 공공주도의 공영개발 방식으로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9일 경기도에 따르면 도는 이날‘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개발사업 TF’를 구성하고 이런 내용을 담은 개발 방향과 사업방식 검토에 나섰다.

이날 회의에서는 현재 지정 추진 중인 고양시 일원의 경제자유구역을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사업지구까지 포함해 공영개발을 추진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도는 지난 5일‘경기경제자유구역 추가지정 개발계획(변경)수립 연구용역’최종 보고회를 열고 고양·안산시 추가지정을 위한 개발계획을 수립해 다음 달 산업통상자원부에 신청서 제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는 옛 CJ라이브시티 부지의 경제자유구역 지정을 통해 글로벌투자은행(IB) 등 외국투자기업과 민간 콘텐츠기업까지 유치하면 세계적인 문화 복합단지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개발사업 TF’는 K-컬처밸리 부지에 대한 개발방향 및 사업방식 등 신속한 사업 추진방향 결정과 이를 위한 구체적 조치 역할을 맡게 된다.

경기도는 지난 1일 기자회견을 열어 고양 K-컬처밸리 사업 시행자인 CJ라이브시티와 계약을 해제했다./경기
경기도는 지난 1일 기자회견을 열어 고양 K-컬처밸리 사업 시행자인 CJ라이브시티와 계약을 해제했다./경기


위원장은 김성중 경기도 행정1부지사가 맡았으며 도시주택실과 경제투자실,문화체육관광국장,법무담당관 등 관련 실국과 경기주택도시공사,경기관광공사,경기연구원 등 공공기관,외부투자기관,도시계획,토트넘 울버햄튼 중계채널학계,토트넘 울버햄튼 중계채널법조계 인사 등이 참석했다.

김성중 행정부지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오늘 회의는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개발사업의 개발 방향과 사업방식 논의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라며 "고양시민을 비롯해 많은 도민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지금까지와는 달리 더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도는 지난 1일 △고양시를 문화예술산업 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한‘K-콘텐츠 특화 복합문화단지’우선 검토 △공공주도의 공영개발 △고양시와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용한 랜드마크 개발 △필요한 인허가 절차의 신속한 추진 등 K-컬처밸리 부지를‘새로운 비전‘새로운 방식‘새로운 속도’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채널

:꼼꼼한 취재로 중무장한 작품은 역시나 쫀쫀하다.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채널,중국은 최고 명문으로 알려진 베이징대(북경대)나 칭화대(청화대), 런민대(인민대) 등 명문대학 입학인원을 31개 성시자치구별로 따로 정하고 있는데, 가오카오 응시인원은 많고 명문대 입학정원은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