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아핑

믹 폴리 - krslotID=2024-12-12%2Fgjovwx.html

NO.1: 믹 폴리

NO.2: 믹 폴리 압정

NO.3: 믹 폴리 언더 테이커

NO.4: 믹 폴리 명언

NO.5: 믹 폴리 귀

NO.6: 믹 폴리 헬 인어 셀

NO.7: 믹 폴리 근황

NO.8: 믹 폴리 랜디 오턴

NO.9: 믹폴리 데드풀

NO.10: 믹폴리 피니쉬

한국의 빛-진주실크등·G20 정상회의 성공 기원

이미지를 투사하는 프로젝션 매핑(Projection Mapping)으로 진주실크 한복을 입은 브라질 리우 예수상.사진제공=진주시
이미지를 투사하는 프로젝션 매핑(Projection Mapping)으로 진주실크 한복을 입은 브라질 리우 예수상.사진제공=진주시
[서울경제]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브라질의 대표적인 상징물 예수상이 푸른 한복을 입었다.리우 예수상이 다른 나라 전통 의상을 입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10일 경남 진주시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지난 7일 밤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거대 예수상이 한복을 입었다.직접 한복을 입은 것은 아니다.한복과 실크의 이미지를 투사하는 프로젝션 매핑(Projection Mapping) 형태로 한복을 입은 것처럼 보이는 상태다.프로젝션 매핑은 대상물의 표면에 빛으로 이뤄진 영상을 투사해 변화를 줌으로써 현실에 존재하는 대상이 다른 성격을 가진 것처럼 보이도록 하는 기술을 말한다.

이번 행사는 브라질 니테로이 현대미술관에서 8월 25일까지 열리는‘한국의 빛-진주실크등’전시의 일환이다.나아가 오는 11월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려는 취지다.

이벤트는 예수상에 한복 이미지를 투사하는 형식으로 이뤄졌다.이 덕분에 예수상은 한국 오방색 가운데 하나이자 브라질 국기 색상을 상징하는 청색 철릭 도포를 입었다.올해 G20 정상회의 로고 색상에 맞춘 술띠도 맸다.한복은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이자 진주실크 홍보대사인 이진희 디자이너 조언을 받아 선정했다.

본 행사인‘한국의 빛-진주실크등’전시는 니테로이 현대미술관 메인홀에서 지난 8일 개막했다.시는 행사 기간 1200개 진주실크 등불로 만든 터널과 3차원 달 조형물,믹 폴리진주시 관광 마스코트‘하모’조형물,믹 폴리한복 등을 전시한다.

지난해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개최한 이 전시에는 관람객 11만 2242명이 찾은 바 있다.시는 이번 전시 등을 바탕으로 한국과 브라질의 문화적 유대감이 더 깊어지고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가 추진되리라 기대한다.

행사에 참석한 차석호 진주부시장은 “진주시 축제,믹 폴리문화,믹 폴리실크등이 남미지역에 대한민국을 대표한 문화콘텐츠로 알려지게 돼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진주실크 전시를 세계적으로 개최해 문화 매력 국가를 알리는 역할을 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빛-진주실크등 전시 모습.사진제공=진주시
한국의 빛-진주실크등 전시 모습.사진제공=진주시

믹 폴리 헬 인어 셀

:임진각 평화누리, 제3땅굴, 도라전망대 등 대표 DMZ 관광지가 인근에 위치 해 캠핑과 DMZ 투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믹 폴리,호주 국방부와 미래형 궤도 보병전투장갑차량(레드백) 공급계약도 체결해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능력과 기술력을 인정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