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까전에 영어로

【아디다스 암슬리브】색색티ㅣ|아까전에 영어로

NO.1: 아디다스 암슬리브

최저기온 19~25도,아디다스 암슬리브최고기온 25~33도
습도 높아지면서 일부 지역에 열대야
"누적된 강수 피해 업도록 주의해야"[이데일리 이영민 기자] 3일 밤 고온다습한 공기로 인해 남부지역과 제주도에 열대야가 발생하겠다.이튿날 오후부터 전국에는 많은 양의 비가 다시 내리겠다.

지난 2일 오전 장마 전선 영향으로 경북 포항시 전역에 비가 내리기 시작한 가운데 우산을 든 시민들이 횡단보도를 건너가고 있다.(사진=뉴스1) 3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잦아든 비는 4일 오후부터 다시 곳곳에 내릴 예정이다.수도권과 강원 북부 내륙,아디다스 암슬리브충남권에서 시작된 비는 오후부터 강원도와 전북 북부,아디다스 암슬리브경북 북부 내륙으로 확대된다.일일 예상 강수량은 △수도권 10~40㎜ △강원 5~20㎜ △충청권 10~40㎜ △전라권 5~20㎜ △경상권 5~20㎜(울릉도·독도 5~10㎜)△제주 5㎜로 예측됐다.

기상청은 누적된 강수로 인한 안전사고를 주의하라고 당부했다.기상청 관계자는 “북한지역에 많은 비가 예상됨에 따라 경기 북부의 하천(임진강,한탄강 등) 수위가 빠르게 상승할 수 있다”며 “하천변 산책로와 지하차도 등은 이용 시 고립될 수 있으니 출입을 삼가야 한다”고 말했다.또 “산사태와 토사유출,시설물 붕괴 등을 조심하고,아디다스 암슬리브저수지 붕괴와 하천 제방 유실에 따른 침수 피해를 주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일부 남부지방과 제주는 습도가 높아지면서 오늘 밤 열대야가 발생하고,폭염 특보가 발표될 수 있다.이튿날 아침 최저기온은 19~25도,아디다스 암슬리브낮 최고기온은 25~33도로 예상된다.

아디다스 암슬리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아디다스 암슬리브,경찰 관계자는 "군에서 넘겨받은 사건기록과 CC(폐쇄회로)TV 녹화영상 등과 관계자 조사 등을 토대로 전반적으로 수사를 펼쳐 명확한 혐의를 밝히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