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109회 로또 예상번호
사진은 기사 본문과 무관함/사진=게티이미지뱅크
[파이낸셜뉴스] 퇴근 시간 3분 전 컴퓨터 끄고,퇴근 시간인 6시 정각에 퇴근하는 신입의 행동을 두고 직장인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이어졌다.
'정각 6시' 퇴근 놓고 직장인 갑론을박
최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5시57분에 PC 끄는 신입'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공기업에 다니는 작성자 A씨는 "입사 한 달 차인 신입이 5시57분에 PC 끈 뒤 6시 되면 인사하고 간다"라며 "이거 어찌해야 하냐"라고 운을 뗐다.
그는 "옆자리에 선배가 일하고 있는데 할 일도 많은데 먼저 가는 게 정상인가?"라며 "'선배님 뭐 도와드릴 거 있나요?'라고 묻길 바라면 좀 그런가"라고 푸념했다.
"꼰대짓 하네" VS "6시까지가 근무시간"
해당 사연을 접한 직장인들은 "당신이 월급 주는 사람이냐","꼰대짓 하지 말고 당신이 정시 퇴근할 생각해라","10분 일찍 컴퓨터 켜는 건 당연하고 3분 먼저 끄는 건 안 되냐","그냥 관심을 꺼라",1109회 로또 예상번호"선배 일하고 있으니까 퇴근 눈치 주는 건 꼰대다","3분 먼저 컴퓨터 끄는 것보다 먼저 가는 게 기분이 나쁜 거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각에서는 "6시 이후에 바로 나가든 말든 상관없지만 근무시간은 지켜야지","6시까지 업무 시간이니까 6시에 컴퓨터 끄고 가라고 해라",1109회 로또 예상번호"먼저 가는 건 상관없는데 6시에 꺼야 하는 거 아니냐","경력직 아니고서야 배울 것도 많을 텐데 매번 그런 식으로 근태 자유롭게 처리하는 놈 치고 오래가는 놈 못 봤다" 등 업무 시간을 지켜야 한다는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선배 #퇴근 #컴퓨터 #신입 #PC
1109회 로또 예상번호
:내일까지 강원 산지에 최대 15cm 이상, 강원 동해안과 경북 북동지역에 5~10cm 안팎의 큰 눈이 더 이어지겠고, 제주 산지와 지리산 부근에 2~7cm 그밖에 강원 내륙과 남부 내륙에 1~3cm 수도권에는 1cm 미만의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1109회 로또 예상번호,송종선 인천지법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A씨 등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한 뒤 "증거를 인멸하거나 도망갈 우려가 있다"면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