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롯데 응원가 악보
NO.2: 롯데 자이언츠 응원가 악보
NO.3: 롯데 응원가 피아노 악보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등 일본의 지도급 인사들이 2차 세계대전 A급 전범이 합사된 야스쿠니 신사에 공물을 봉납·참배한 데 대해 정부가 "깊은 실망"이라며 유감을 표했습니다.
외교부는 광복절인 오늘(15일) 대변인 논평을 통해 "정부는 일본의 과거 침략전쟁을 미화하고 전쟁범죄자를 합사한 야스쿠니 신사에 일본의 책임 있는 지도급 인사들이 또다시 공물료를 봉납하거나 참배를 되풀이한 데 대해 깊은 실망과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정부는 일본의 책임 있는 지도자들이 역사를 직시하고 과거사에 대한 겸허한 성찰과 진정한 반성을 행동으로 보여줄 것을 촉구한다"며 "이는 미래지향적 한일관계 발전의 중요한 토대임을 다시 한 번 강조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외교부는 기시다 총리가 취임한 후 매해 일본 패전일에 야스쿠니 신사에 공물을 봉납하거나 일본 각료가 참배한 것에 대해 대변인 논평으로 대응해 왔습니다.
오늘 외교부 논평에는 예년과 비교해 '미래지향적 한일관계 발전의 중요한 토대'를 강조하는 대목이 추가됐습니다.
롯데 자이언츠 응원가 악보
:학령인구 감소로 한 학년에 6~10명에 머물다가 올해 처음으로 신입생 한 명을 받게 됐다.
롯데 응원가 악보,공미숙 통계청 경제동향통계심의관은 "이번 달 석유류와 건강기능식품 등 가공식품의 상승 폭이 확대됐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