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헬라스 베로나

【한도초과 영어로】아프리카 프로야구|헬라스 베로나

NO.1: 한도초과 영어로

NO.2: 귀여움 한도 초과 영어로

실제 구매할 공간에 미리 배치 지원애플의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프로 중국 버전 출시를 앞두고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 징둥닷컴이 구매 제품 가상 배치 서비스를 내놨다.

18일 IT즈자에 따르면 중국 2위 전자상거래 기업 징둥닷컴은 '징둥.비전(京东.Vision)' 앱이 중국에서 곧 출시되는 비전프로에서 서비스된다고 밝혔다.

이 앱은 비전프로의 공간 연산 기술을 이용해 사용자에게 새로운 쇼핑 방식을 제공한다고 소개됐다.징둥닷컴에 따르면 사용자가 앱에서 직접 가전 및 가구 등 상품을 1대 1 비율로 드래그 해 집 안에 배치해볼 수 있다.

각 상품의 공간에서의 구도와 외관을 미리 짐작해 볼 수 있는 셈이다.

애플 비전프로 화면 예시 (사진=IT즈자)
냉장고의 크기를 비교하는 징둥닷컴의 애플 비전프로 화면 예시 (사진=IT즈자)

실제 구매자의 공간에 가상으로 냉장고를 배치한 징둥닷컴의 애플 비전프로 화면 예시.(사진=IT즈자)

매체에 따르면 개발 담당자는 최근의 전자상거래 쇼핑이 PC 혹은 모바일에서 2D 평면 쇼핑 경험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데,한도초과 영어로징둥의 애플 비전 프로 앱이 제품 주문 이전에 다양한 각도의 배치와 매칭 효과를 3차원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몰입형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앱에서는 여러 가전 및 가구,한도초과 영어로디지털 상품 등이 판매되며,비전OS의 앱스토어에서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된다.

징둥닷컴은 특히,징둥의 옌시 인공지능(AI) 초거대 모델 기술과 결합해,지능형 쇼핑 가이드 서비스를 개발했다고도 부연했다.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면서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더욱 정확한 콘텐츠나 제품을 추천하는 기능이다.

이를 통해 삼성전자의 TV 등 다양한 가전과 가구를 판매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제품의 주문과 거래가 가능하며 가격도 모바일 버전과 동일하다고 설명했다.

애플 비전프로 중국 버전은 중국 현지에서 지난 14일부터 예약구매 접수가 시작됐으며,오는 28일 발매된다.

한도초과 영어로

:AMD가 새로운 AI 가속기를 발표하면서 삼성전자와의 파트너십도 주목을 받는다.

한도초과 영어로,4%인 9천275명이 사직서를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