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선수 순위

도박 집행유예

NO.1: 도박 집행유예

NO.2: 집행유예중 도박

1분기 GDP도 -2.6%

체코를 방문한 하비에르 밀레 아르헨티나 대통령(오른쪽)이 24일(현지시각) 프라하에서 페트르 파벨 체코 대통령의 안내로 의장대를 사열하고 있다.EPA 연합뉴스
체코를 방문한 하비에르 밀레 아르헨티나 대통령(오른쪽)이 24일(현지시각) 프라하에서 페트르 파벨 체코 대통령의 안내로 의장대를 사열하고 있다.EPA 연합뉴스
남미의 아르헨티나가 거푸 마이너스 성장을 하며 기술적 불황에 빠졌다.

아르헨티나 통계청은 24일(현지시각) 올해 1분기 아르헨티나의 국내총생산(GDP)이 지난해 4분기보다 2.6% 줄어든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지난해 4분기의 -1.9% 성장에 이어 두 분기 연속 역성장한 것이다.정의상 두 분기 연속 마이너스 성장을 하면 불황으로 규정된다.이런 역성장은 연간 기준으로 보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 후퇴한 것이다.

아르헨티나 정부는 하비에르 밀레이 대통령이 지난해 12월 취임한 뒤 초인플레이션을 잡겠다며 거의 모든 공공사업을 중단하는 등 강력한 긴축재정을 펼치고 있다.그 여파는 아르헨티나 경제 전반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민간소비가 5% 줄었고,도박 집행유예공공지출은 20.1%나 감소했다.

산업부문별로는 건설 부문이 -19.7%로 가장 크게 위축됐고,도박 집행유예제조업도 -13.7%로 침체했다.반면 수출은 한 해전보다 26.1% 늘어났다.

실업률도 지난해 4분기 5.5%에서 7.7%로 증가했다.이는 실업자가 30만명 늘어났다는 걸 뜻한다.

현지 언론 라나시온은 “소비 둔화세가 뚜렷하고 기업투자는 전반적으로 위축돼 있다”며 경기에 대한 부정적인 시장 관측을 전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아르헨티나 경제가 지난해 -1.6% 성장한 데 이어 올해는 -2.8%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했다.세계은행(WB)은 지난 11일 아르헨티나의 올해 성장률 전망치를 -2.8%에서 -3.5%로 낮췄다.

도박 집행유예

:‘표현의 자유’를 두고는 청소년의 95.

도박 집행유예,뉴시스 제공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28일 야당 단독으로 전세사기특별법 개정안이 가결된 데 대해 "개정안이 정부로 이송되면 대한민국 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법률안에 대한 재의요구안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